UPDATED. 2024-04-19 17:42 (금)
'암행어사' 김명수 현실판 암행어사됐다!
'암행어사' 김명수 현실판 암행어사됐다!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12.2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권익위원회 명예암행어사 위촉
‘암행어사’ 배우 김명수가 현실판 암행어사로 발탁됐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KBS 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에서 암행어사 ‘성이겸’역을 맡아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김명수가 국민권익위원회 ‘명예 암행어사’로 위촉됐다.  

지난 21일 서울 정부종합청사에서 진행된 위촉식에서 전현희 국민권익위원장은 김명수에게 ‘명예암행어사’ 위촉장과 마패를 수여했다.김명수는 극중 암행어사의 이미지와 부패척결과 국민고충 해소를 담당하는 국민권익위원회의 정체성이 부합해 ‘명예암행어사’로 위촉됐다.                                      

김명수는 ‘국민권익위원회 명예 암행어사로 위촉되어 영광’이라며 ‘암행어사 성이겸역을 잘 소화해 우리사회에 청렴문화를 확산시키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주 방송된 ‘암행어사’에서 김명수는 어사단과 함께 탐관오리심판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카리스마넘치는 암행어사로 거듭나는 모습이 그려져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은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들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활약을 그린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현실판 암행어사로 위촉된 김명수는 극중에서도 암행어사 성이겸으로 부패한 세력을 타파하고 안방극장에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 수사단’은 매주 월, 화 밤 9시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