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새해를 축하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선보이는 2021년 첫 번째 에디션이다. 이 제품은 왕후에게 귀한 선물을 바치듯 이 시대의 왕후에게 아름다움을 진상하는 마음으로 고귀한 의미와 정성을 담았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염원에서 골드빛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패키지에는 왕후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한다는 의미의 봉황과 모란을 수놓은 듯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유동안고’는 불후의 명작인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의 풍부한 영양을 담았으며, 눈가를 밝히고 주름 및 탄력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명품 아이크림이다.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지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준다.
이번 새해 에디션은 ‘환유동안고’가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로 선보였으며, 후의 럭셔리 기초 라인인 환유 5종 및 고귀한 왕후삼과 산삼꽃 성분을 함유해 생기 넘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 주는 예헌보 크림이 처음으로 내장돼 더욱 특별한 품격을 선사한다.
후는 새해를 맞아 출시한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밝은 새해처럼 눈가를 환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제품이라며 소중하고 귀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