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AFC, PART2 ‘FIGHTER’ 음원발표
AFC, PART2 ‘FIGHTER’ 음원발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1.07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FC의 두 번째 앨범 'FIGHTER'가 발매된다.
가수 '구원'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1월 7일, 국내 격투기 단체 AFC의 두 번째 앨범 'FIGHTER'가 발매된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최근 'Blue Moon'을 발매한 9won이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AFC의 방송기획과 총연출을 맡고 있는 기획이사 이민영이 작사에 참여해 선수들의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프로듀싱에는 guf kim이 참여하였다.

지난 PART1 에서는 가수 이미쉘과 놉케이 가 함께한 ‘날개’ 와 DJ DOC의 김창렬과 후레쉬보이즈의 ‘FIGHT NIGHT’ 가 AFC PART1의 주제곡으로 발표되었다.

AFC, PART2 ‘FIGHTER’ 앨범표지

뜨거운 열정의 격투기 선수들의 현장감 있는 스토리를 담은 이번 트랙은 웅장하고 가슴 뛰는 분위기를 연출하여 많은 선수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은 AFC15대회 에서 발표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이슈로 인해 경기일정이 연기되면서 1월7일 선 공개될 예정이다.

AFC 이민영이사

AFC는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 '명승사자' 명현만, '바람의 파이터' 김재영, '울버린' 배명호, '입식격투기의 상징' 노재길, '직쏘' 문기범, '슈퍼 루키' 송영재, '격투기 아이돌' 이대원, '피트니스여전사' 김정화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한국 최고의 격투 단체다。

AFC15경기는 2021년 2월26일 오후5시부터 STN스포츠 에서 중계할 예정이며 엔젤스파이팅공식유튜브,네이버스포츠TV,차도르TV,매미킴TV 에서 동시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