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송가인 더 드라마', 메인 예고편 공개!
'송가인 더 드라마', 메인 예고편 공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2.0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날이었어요"...생생한 콘서트 실황!
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송가인 더 드라마'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2월 개봉 소식을 알리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송가인 더 드라마'가 열광적인 그날의 무대와 뜨거운 열기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웠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 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직접 전하는 콘서트 무비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이례적으로 지상파 3차례 방송이라는 기록을 세운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극장판으로 옮겨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을 휩쓴 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송가인이어라!”라는 반가운 인사와 함께 시작하는 예고편은 4,2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연장을 핑크빛 물결로 물들인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생생한 무대가 담겨 있어 다시 한번 그날의 감동을 되새기게 한다.

송가인은 “최고의 날이었어요, 진짜”, “계속 꿈꾸고 있는 꿈 속에서 막 벌어지고 있는 상황인 거 같았어요”라고 감회를 밝히며 그날의 열기를 추억하기도 해 영화가 담아낼 열광적인 콘서트 실황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팬들과 함께 즐기며 완성한 흥 넘치는 무대 ‘가인이어라’부터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 ‘엄마아리랑’까지 전 세대를 사로잡은 곡들로 무대를 꽉 채운 그녀의 열창은 고화질의 스크린과 압도적인 5.1 채널 음향으로 현장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전달, 실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어떻게 하면 팬들을 울고 웃게 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깊이 고민하는 모습은 그녀가 팬들을 위해 얼마나 많은 생각과 노력을 했는지를 보여주며 서로에게 에너지가 되었던 그날의 감동을 스크린 위에 재현, 또 한 번 대한민국을 뜨겁게 물들일 예정이다.

무대 위 가장 빛나는 송가인의 모습부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이야기까지, 그날의 열정과 감동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송가인 더 드라마'는 2월 전국 메가박스와 티몬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