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13 15:16 (금)
‘노스텔지어 어게인 인사동’ 제6회 히즈아트페어 개최
‘노스텔지어 어게인 인사동’ 제6회 히즈아트페어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2.0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즈아트페어' 2021. 3. 3 ~ 3. 9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1-4F 전관
제6회 '히즈아트페어' 개최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히즈아트페어 운영위원회(위원장 후후)는 오는 3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 동안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 전층에서 '노스텔지어 어게인 인사동'이라는 주제로 제6회 히즈아트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6회 '히즈아트페어' 개최

히즈아트페어는 그동안 5번의 전시를 개최하면서 기존 아트페어와는 확실하게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왔다. '갤러리가 아닌 작가들의 아트페어'라는 이미지가 각인된 것이다.

총괄 운영위원장인 후후도 잘 알려진 서양화가이며 운영위원회도 작가들이 참여하고 있는, 그야말로 대한민국 화가 및 작가들을 위한 아트페어를 표방해왔기 때문이다.

제6회 '히즈아트페어' 개최

후후 위원장은 이를 간단하게 "작가를 위한 작가만의, 새로운 문화예술 방향성"이라고 정의한다. 따라서 판매수익도 작가들에게 높게 책정하고 이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작가를 위한 아트페어'를 지향해왔다.

한편 히즈아트페어는 지난 1회부터 4회까지는 논현동에 위치한 호텔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개최됐다. 호텔 아트페어는 미술 애호가들이나 콜렉터들에게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됐다.

제6회 '히즈아트페어' 개최

지난 5회는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더블유 스퀘어에서 '제5회 히즈아트페어-한중 교류전'을 개최해 명실상부 국제적인 아트페어로 거듭나기도 했다.

코로나19가 국제적으로 안정세가 되면 국내 뿐아니라 일본이나 유럽 등 해외에서 히즈아트페어를 개최해 대한민국 작가들을 해외에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