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0 (화)
영화 '스트레스 제로', 설 연휴까지 흥행 정주행 예고
영화 '스트레스 제로', 설 연휴까지 흥행 정주행 예고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2.0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대가 200% 만족한 영화!
영화 '스트레스 제로'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2월 최고의 패밀리 블록버스터 '스트레스 제로'가 지난 3일(수) 개봉 이후 만족도 높은 리뷰로 흥행에 박차를 가하며 설 연휴까지 정주행을 예고한 가운데, 전 세대가 만족한 세대별 공감 포인트를 공개했다.

'스트레스 제로'는 스트레스를 먹고 커져버린 거대 불괴물에 맞선 슈퍼 대디 히어로의 초특급 패밀리 블록버스터를 담은 작품이다.

국내 최정상 3D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스트레스 제로'는 우리에게 익숙한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한 화려하고 실감 나는 불괴물 액션으로 두 눈을 사로잡는다.

특히 통쾌한 슈팅 사운드와 중독성 높은 OST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주며 유쾌함까지 전한다.

관객들은 “아이는 멋진 액션에 몰입, 저는 스트레스에 치인 일상 떠올리며 재밌게 봤어요”(네이버 2out****), “액션 스케일 장난 아니네요”(네이버 kgoe****), “스트레스 만땅인 요즘 보기 제격인 통쾌힐링!”(네이버 jeeh****) 등의 리뷰로 유쾌하게 빠져드는 액션은 물론,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주는 최고의 패밀리 무비로 '스트레스 제로'를 강력 추천했다.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제로'는 ‘어른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이라고 불릴 만큼 영화에 대한 성인들의 공감도 화제다. 성인 관객들이 공감하는 포인트는 바로 세 아이의 아빠인 이대희 감독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설득력 높은 스토리다.

만원 버스를 타고 출근하는 장면이나, 아이들에게 영웅 같은 모습을 보이고 싶은 아빠의 속마음, 그리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평범한 일상이 주는 행복들은 엄마, 아빠에게도 공감을 선사한다.

마지막 전 세대가 공감하는 포인트는 현시대에 더욱 마음에 와닿는 메시지이다. 이대희 감독은 “코로나19에 맞서는 의료진들이나 '스트레스 제로' 속 짱돌과 친구들처럼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인물도 얼마든지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우리 삶 속의 진정한 영웅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영화가 끝나고도 지속되는 가치 있는 메시지는 세대를 초월해 마음속에 여운을 남기며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잠깐의 휴식을 선물할 것이다.

이렇듯 네이버 평점 9.92점으로 전 세대가 만족하는 관객들의 강력 추천 속에 개봉 2주차에도 흥행 가도를 달릴 초특급 패밀리 블록버스터 '스트레스 제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