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은평문화재단, 정가악회 공연 '아리랑, 삶의 노래 - 갈라콘서트
은평문화재단, 정가악회 공연 '아리랑, 삶의 노래 - 갈라콘서트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2.24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문화재단 X 정가악회
삶에서 음악의 역할과 가치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공연 선보여
은평문화재단 X 정가악회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은평문화재단은 공연장상주단체 (사)정가악회 와 함께 레퍼토리 공연 <아리랑, 삶의 노래: 흩어진 사람들-갈라콘서트>을 2월 25일(목) 오후 7시 30분에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지난 10여 년 간 (사)정가악회가 선보였던 다큐멘터리 콘서트 <아리랑, 삶의 노래> 시리즈, <1919: 정의의 시작>등 공연단체가 선보였던 작품의 핵심 레퍼토리를 엮어 ‘갈라콘서트’ 형식으로 공연된다,

특별히 공연은 ‘흩어진 사람들’을 주제로 살기 위해 이 땅을 떠나야 했던 디아스포라(재일조선인, 고려인)의 아픈 역사와 삶의 과정을 담담하게 따라가는 그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과 음악을 통해 다시 조명하며 관객에게 감동의 울림을 선사 할 예정이다.

(사)정가악회는 2017년부터 상주단체로 활동하며 은평문화재단과 함께 은평구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인 <아리랑, 삶의노래 – 은평이야기> 시리즈(총 3편)을 제작해 상주단체 서울시 대표 우수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

은평문화재단은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입장 전 발열체크, 거리두기 좌석제 시행 등 철저한 방역 절차를 거쳐 안전하게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도록 준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