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광나는 사람들의 퓨전 사극 뮤지컬 ‘창업’ 티켓 오픈
광나는 사람들의 퓨전 사극 뮤지컬 ‘창업’ 티켓 오픈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3.26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범석, 이주광, 박상돈, 안유진, 박종찬 등 캐스팅
퓨전 사극 뮤지컬 ‘창업’ 티켓 오픈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뮤지컬 '창업'이 사람의 내면을 동물로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4월 개막하는 뮤지컬'창업'은 고려의 멸망과 조선 건국에 이르는 역동적인 시대를 뮤지컬화하였다. 이성계의 위화도 회군, 정몽주의 반격과 피살, 조선 건국에 이르는 박진감 넘치는 드라마가 펼쳐진다.

장군으로써의 위엄 있는 말투와 행동보다는 농담투의 가벼운 느낌으로 말하지만 나라에 대한 충정과 가족을 지키려는 아버지의 사랑을 묵직하게 그려내는 역은 서범석, 이주광, 강민석이 맡는다.

​광나는 사람들의 프로듀서인 서범석은 이번 공연의 출연뿐만 아니라  연출을 맡았다. 고려 말 조선 건국에 이르는 박진감 넘치는 드라마를 선보인다.

​대극장과 소극장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여 선 굵은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는 믿고 볼 수 있는 이주광이 또 다른 이성계를 표현한다.

망해가는 고려 왕조를 붙잡으며, 단심가를 읊은 고려를 대표하는 충신 정몽주 역은 박상돈, 강동우, 한상훈이 맡는다.

​박상돈은 팬텀싱어에서 준우승한 '인기현상' 팀의 멤버로 '최강 바리톤'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다. 그의 두 번째 뮤지컬 출연은 진성성 있는 연기와 노래 실력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성계가 뜻을 펼치는데 적극 내조를 할 뿐만 아니라 남자를 능가하는 카리스마를 겸비한 강씨부인 역은 '프랑켄슈타인','사의 찬미'등에서 뛰어난 캐릭터 해석과 안정된 연기로 매 공연마다 찬사를 받는 배우 안유진이 캐스팅됐다.

하늘이 왕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내가 스스로 왕을 만든다라고 말할 정도로 권위적이며, 과감하고 냉혹한 인물인 태조 이성계의 아들이자, 훗날 태종이 되는 이방원은 박종찬, 윤현찬, 김동형이 맡았다.

​그룹 스펙트럼 출신 배우 화랑(본명 박종찬)은 기존 아이돌 모습을 탈피하여 뮤지컬 배우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뮤지컬 데뷔에 맞춰 활동명을 박종찬으로 바꾸며 새롭게 시작하려 한다. 웹드라마로 연기 실력을 다진 박종찬의 이방원이 기대된다.

뮤지컬 '창업'은 광나는 사람들이 주최, 타임컴퍼니, 예그린씨어터 주관으로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30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무대에 오른다. 인터파크 티켓 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