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리베레-나루토,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5월 발매
리베레-나루토,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5월 발매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4.2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앤드 스트릿 브랜드 ‘리베레(LIBERE)’와 ‘나루토(NARUTO)’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리베레(LIBERE)’와 ‘나루토(NARUTO)’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발매
‘리베레(LIBERE)’와 ‘나루토(NARUTO)’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발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하이앤드 스트릿 브랜드 ‘리베레(LIBERE)’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나루토(NARUTO)‘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이 오는 5월 발매된다.

이번 2021 NEW 컬렉션 테마는 ‘LIBERE FOR NARUTO’로 “나루토 세계의 캐릭터들이 애니메이션 속에서 브랜드 리베레 아이템을 입는다“는 아디이어를 베이스로 캐릭터 특징을 살린 리베레 x 나루토 컬렉션을 제작 발매한다.

이번 리베레 x 나루토 컬렉션은 여러 가지 요소를 믹스 매칭한 ‘스트리트 닌자 스타일’을 표현한다.

‘나루토, 사스케, 이타치, 사쿠라, 카카시, 시카마루’ 6명의 나루토 메인 캐릭터를 상징하는 마크와 컬러를 녹여 캐릭터와의 조화를 연출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스트랩 포켓, 지퍼 등 섬세한 디테일까지 고퀄리티로 표현하며, 기능성이 높은 자켓과 팬츠, 백, 캡 등과 함께 그래픽 티셔츠와 롱 슬리브, 후디 등 라인업을 전개한다.

이번 리베레 x 나루토 컬렉션에서 나루토 캐릭터들은 최초로 사복을 착용한 캐릭터로 등장하게 된다.

​나루토 질풍전 애니메이션 오피셜 제작팀이 작업에 참여하여, 리베레만을 위한 특별한 그림을 그려내어 애니메이션과 현실 세계가 링크되는 최초의 순간을 룩북으로 구현했다.

발매되는 모든 제품은 리베레 x 나루토 컬렉션을 위해 제작한 스패셜 오리지널 행택과 폴리백, 더스트백 등이 함께 제공된다.

리베레 오피셜 사이트에서 구매할 시, 월드쉽핑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한정 일러스트 포스터와 함께 배송된다.

각 아이템은 4월 22일부터 리베레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 셀렉샵에서 예약 판매를 개시하며, 5월 15일, 16일 양일간 컬랙션 발매 이벤트가 도쿄 시부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