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캐시트럭'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2% 개봉 첫 주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영화'캐시트럭'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2% 개봉 첫 주 북미 박스오피스 1위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10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제이슨 스타뎀의 2년만의 스크린 복귀작 '캐시트럭'이 북미 개봉과 동시에 관객과 평단의 전폭적 지지 속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인 <캐시트럭> (출처: 박스오피스 모조)

 

관객들은 이런 영화를 기다렸다! 전폭적 지지 속 팝콘지수 92% 기록!

팬데믹 이후 잊었던 극장에서 만나는 대작 액션 영화에 대한 만족감!

제이슨 스타뎀과 가이 리치의 폭풍 시너지로 북미 박스오피스 1위 기록!

 

이미지 = 영화'캐시트럭' 티저 포스터

제이슨 스타뎀이 <캐시트럭>을 통해 2년만의 스크린 복귀를 알린 가운데, 전세계 관객과 평단의 환호를 불러 일으키며 개봉 첫 주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위인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무려 약 2.5배의 격차로 따돌리며 흥행 독주 체제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캐시트럭>은 캐시트럭을 노리는 거대 강도 조직에게 아들을 잃은 아버지가, 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 취업 후 처절한 응징을 예고하는 액션 영화.

이 같은 남다른 흥행은 팬데믹 이후 이렇다할 액션이 없었던 극장가에 자강두천 제이슨 스타뎀과 가이 리치의 폭풍 시너지 덕분이라는 평가이다. 관객들은 이런게 액션이었지, 좋은 액션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모처럼 극장가에 찾아온 대작 액션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관객들의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인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는 92%를 기록하고 있다. 이 외에도 관객들은 “제이슨 스타뎀의 찐 매력이 느껴지는 영화” – Ja****, “제이슨 스타뎀은 결코 실망시키는 법이 없다” – Mar****, “제이슨 스타뎀 최고의 영화” – Darius S**** 등 제이슨 스타뎀의 성공적인 스크린 컴백에 대해 환호하기도 했으며, “가이 리치 감독의 화려한 귀환” – Mi****과 같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 가이 리치 감독을 향한 극찬 역시 이어졌다.

해외 언론과 평단의 호평 역시 이어지고 있다. “탄탄하면서도 상상력이 풍부한 액션 영화” – San Francisco Chronicle, “가이 리치 감독 최고의 영화” – RogerEbert.com, “제이슨 스타뎀의 액션이 시각적으로 잘 구현됐다” – Washington Post, “단 하나도 낭비하는 장면 없이 관객들을 긴장하고 흥분하게 만든다” – New York Post 등 제이슨 스타뎀과 가이 리치 감독을 향한 다양한 극찬을 쏟아내는 중이다.

이렇듯 극찬에 가까운 호평 속 압도적 북미 1위 박스오피스로 흥행 기록이 국내까지 고스란히 이어질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캐시트럭>은 오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