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랑콤, 5월 모든 감사와 축하를 위한 맞춤형 기프트 제안
랑콤, 5월 모든 감사와 축하를 위한 맞춤형 기프트 제안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5.1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랑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감사와 축하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LOVE, THANKS, TOGETHER’ 캠페인과 함께 베스트셀러로 엄선한 제품들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제안한다.

겨울에 비해 기온은 따뜻해졌지만, 봄철에는 아침 저녁의 일교차가 크고 자외선 강도가 세지기 때문에 스킨케어에 신경 써야 할 시기다. 부모님, 은사님, 친구 등 소중한 분들이 만족할 만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랑콤이 엄선한 베스트셀러로 피부가 젊어 지는 시간을 선물해 보자.

부모님의 ‘어려 보이는 피부’ 위한…’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부모님께 한 살이라도 어려 보이는 피부를 되돌려 드리고 싶다면, 같은 기초 스킨케어라도 안티에이징 케어를 겸할 수 있는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그러나 한낮 기온이 20도가 넘게 오르는 등 점점 더워지고 있으니, 무거운 제형보다 가볍고 빠르게 스며들면서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고르는 것을 추천한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50ml. (이미지 출처=랑콤)

랑콤은 베스트셀러 선물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를 제안한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해 근본적인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유익균을 공급하고 활성화시킴으로써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이 깨지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탄력, 주름 개선, 광채, 매끈함을 부여해 준다.

아침과 저녁 토너 사용 후,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발라주면 기분 좋은 촉촉함을 남기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드롭퍼를 한 번 펌핑하면 1회 사용분이 로딩되어 적정량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단 1회 사용분에도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이 골고루 들어있어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랑콤은 이번 감사의 달 시즌으로 마련한 베스트셀러 선물 추천을 통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115ml 구매 시 360도 눈가 관리가 가능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래쉬 세럼’ 정품을 증정하며,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50ml 구매 시 총 35ml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추가 증정한다.

부모님 또는 은사님을 위한 보다 집중적인 피부 영양관리 케어…’압솔뤼 컬렉션’

나이가 들수록 피부 깊숙이 영양공급이 가능한 스킨케어가 필요하다. 따라서 중 장년층을 위한 스킨케어 선물에는 고기능성 제품들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랑콤, 압솔뤼 소프트 크림 (이미지 출처=랑콤)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압솔뤼’ 컬렉션의 핵심 성분은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장미다. 단 하나의 장미에서 추출한 영양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주름 개선 및 단력 강화, 광채 부여에 도움을 준다.

그 중 ‘압솔뤼 소프트 크림’은 수천 송이 장미에 담긴 응축된 생명력을 크림 한 병에 고스란히 담아내 장미의 생명력으로 노화의 흔적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영양감 있는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면서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보이게 해주며, 깊은 주름의 완화는 물론 더욱 촘촘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랑콤은 공식몰에서 베스트 선물 추천으로 압솔뤼 소프트 크림 구매 시 압솔뤼 프레셔스 로즈 에센스 50ml, 압솔뤼 소프트 크림 15ml, 압솔뤼 아이크림 5ml, 압솔뤼 UV 5ml 그리고 압솔뤼 소프트 크림 5ml를 추가로 증정한다.

친구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봄철에는 급격한 날씨 변화로 건조함과 왕성한 피지분비 등의 피부 변화를 경험하기 쉽다. 소중한 친구를 위한 선물로 화장품을 고민하고 있다면, 사계절 내내 산뜻 촉촉해 보이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높은 밀착력과 지속력을 갖춘 파운데이션 제품을 살펴보자.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이미지 출처=랑콤)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강력한 지속력과 피부가 숨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와 세미 매트 피니쉬로 피부에 얇게 발리고, 파우더리 하게 마무리되어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생기 있는 화사한 컬러가 강점으로 내 피부 톤과 잘 어우러져 한층 맑아 보이게 가꿔준다.

이번 감사의 달 시즌에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립 제품인 ‘인티마뜨 립스틱(169컬러)’ 정품을 함께 증정한다.

한편 랑콤이 이번 감사의 달 시즌으로 마련한 베스트셀러 선물 추천 상품은 랑콤의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은품의 구성은 변동 및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또한 랑콤 온라인 공식몰에서 첫 구매 시 15%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