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웹젠 MMORPG 'R2', 5월 가정의 달 다양한 이벤트 진행
웹젠 MMORPG 'R2', 5월 가정의 달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1.05.1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웹젠 'R2' 공식 사이트 출처
사진 = 웹젠 'R2' 공식 홈페이지 출처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웹젠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웹젠은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R2’ 회원들을 대상으로 ‘꽃다발을 그대에게 이벤트’와 ‘베이스캠프 점령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전체 서버에서 ‘꽃다발을 그대에게 이벤트’가 열린다. 회원들은 몬스터 사냥에서 획득한 ‘꽃송이’ 총 15개를 모아서 애쉬번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 ‘그라니카’를 찾아가면 ‘꽃다발 1개’와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하루 두 번 특정 시간 애쉬번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NPC를 통해 ‘꽃송이’를 교환하면 ‘꽃다발 1개’와 ‘무게 증가+500버프’도 얻을 수 있다. 이후 ‘꽃다발’을 사용하면 ‘행운의 매터리얼 Lv1 (1일) 1개’를 포함해 총 11가지 아이템 중 1종을 획득 가능하다.

웹젠은 ‘베이스캠프 점령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데모자르 섬 내 ‘베이스캠프’ 점령 횟수가 가장 많은 상위 3개 길드의 길드 마스터에게는 ‘제련된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상자’를 차등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빠른 캐릭터 강화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전리품 강화 및 룬 장착 성공 확률’을 증가한다.

한편, 웹젠은 대규모 페스티벌 ‘R2WARD FESTIVAL 2021’을 기념해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0일까지 ‘변신 스킬북’ 중 1종을 고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해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웹젠 ‘R2’의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