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 독보적 존재감의 '사무엘 L. 잭슨' 미치광이 사랑꾼 킬러로 컴백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 독보적 존재감의 '사무엘 L. 잭슨' 미치광이 사랑꾼 킬러로 컴백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1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영화'킬러의 보디가드2'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2배 더 강력한 액션과 재미를 장착하고 돌아온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에서 역사상 가장 골치 아픈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를 선보일 사무엘 L. 잭슨이 특유의 미워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50년간 독보적인 연기력, 매력만점 캐릭터로 사랑받은 사무엘 L. 잭슨!

신들린 B급 병맛 유머 장착하고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로 돌아왔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올여름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의 사무엘 L. 잭슨이 2배로 강력한 미치광이 사랑꾼 킬러로 돌아와 기대를 더한다. <킬러의 보디가드2>는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한층 더 골 때리는 의뢰인이 플러스되면서 벌어지는 1+1 트리플 업그레이드 환장 액션 블록버스터다.

1972년에 데뷔하여 약 50년 동안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구축해온 사무엘 L. 잭슨은 할리우드의 믿고 보는 배우로 매 작품마다 극의 완성도를 높여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 사무엘 L. 잭슨은 전세계를 열광케 한 어벤져스를 결성한 마블 시리즈의 ‘닉 퓨리’ 국장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발랄한 빌런 ‘발렌타인’ 등 자신만의 매력으로 독특한 캐릭터를 완성했다. 특히, <킬러의 보디가드>에서 세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현상수배 1순위 킬러 ‘다리우스’로 찰진 입담의 코믹 액션을 펼친 사무엘 L. 잭슨은 지금껏 본적 없는 역대급 캐릭터로 호평을 받았다.

4년 만에 돌아온 구강액션의 대가 사무엘 L. 잭슨은 극중 브로맨스 0% 케미를 선보였던 라이언 레이놀즈과 다시 한번 조우하게 되면서 더욱 신들린 연기로 B급 병맛 유머의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긴박한 상황에서도 와이프 ‘소니아’와의 로맨스를 포기하지 못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그는 이번에는 더욱 강렬한 사랑꾼으로 등장해 ‘소니아’는 물론 ‘마이클’과 환장의 트리플 케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유럽을 위협하는 뉴 빌런의 등장으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하는 <킬러의 보디가드2>는 사무엘 L. 잭슨의 나이 답지 않은 현란한 액션과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되는 구강액션으로 6월 극장가에 활기를 더해줄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로 매 작품마다 흥행을 보장하는 사무엘 L. 잭슨 주연의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는 6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