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탈중앙화 영화 용자 플랫폼 Mogul Productions, 글로벌 홍보 기업 Rogers & Cowan PMK와 공식 계약 체결
탈중앙화 영화 용자 플랫폼 Mogul Productions, 글로벌 홍보 기업 Rogers & Cowan PMK와 공식 계약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1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gul Productions 세계 최고 홍보 기업 Rogers & Cowan PMK와 공식 계약 체결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탈중앙화 영화 융자 플랫폼 Mogul Productions(최고경영자 Lisa Sun, 이하 Mogul)이 2021년 5월 14일 글로벌 홍보대행사 Rogers & Cowan PMK(이하 R&CPMK)와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R&CPMK는 Mogul의 엔터테인먼트 산업 홍보 및 관련 행사를 지원하게 된다.

Mogul은 캐나다에 본사를 두고 있는 탈중앙화 영화 융자 플랫폼이다. Mogul은 블록체인, 스마트 협약, NFT와 빅데이터를 사용해 창작자 그리고 영화 팬, 투자자들에게 더욱 긴밀한 영화 커뮤니티 플랫폼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투표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극본을 선정하고 더욱 넓은 범위에서 영화 제작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Mogul의 팀과 고문은 할리우드에서도 여러 차례 수상의 영예를 받은 작가, 감독, 연기자들로 이뤄졌으며 영화 및 영상물 제작에 있어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마케팅과 홍보에 있어 6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R&CPMK는 최고의 작업 업체, 네트워크, 미디어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글로벌 연예인, 음악가, 패션디자이너, 체육인들의 명예도 관리하고 있다. R&CPMK는 350여명의 업계 최우수 마케팅 및 홍보 전문가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영화, 티비 드라마, 디지털 발행, 음악, 패션 트랜드, 체육, 게임, 기술,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티 등 여러 산업의 전문가이다.

R&CPMK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와 비즈니스 경영 경험을 바탕으로 Mogul과 협력해 향후 Mogul의 영화 융자, 개발, 제작, 발행 등에 있어 전문적인 고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략적인 관리 계획을 세울 예정이다. 이를 통해 Mogul이 영상물 제작회사, 금융기관, 발행사, 영화제작사, 정부의 지원을 받도록 하고 계획적인 대외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도울 것이다.

Mogul 최고경영자 Lisa Sun은 “R&CPMK의 실력을 믿는다. R&CPMK와의 협업으로 Mogul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신뢰를 얻을 것이라 생각한다. R&CPMK은 굉장히 실력 있는 회사이며 글로벌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우리는 매일 그들 작업의 성과물을 볼 수 있으며 앞으로 협력이 굉장히 기대된다”고 말했다.

R&CPMK의 엔터테인먼트 및 비즈니스 전략 총재 Dennis Dembia는 “Mogul은 탈중앙화의 투명성을 가지고 창작자를 위한 우호적인 플랫폼을 마련했다. 이는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변화시키며 영화의 융자, 개발, 제작과 발행 방식을 변화시킬 것이다. 동시에 Mogul은 최첨단 기술과 이념을 보유해 최초의 영화 NFT를 도입했으며 이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잠재력을 발굴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 Mogul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혁신 엔진이라 생각한다. Mogul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굉장히 기쁘다”고 밝혔다.

R&CPMK는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산업에서의 영향력과 전문지식, 미디어 수직 루트를 활용해 Mogul의 지명도를 넓히고 Mogul의 미래지향적인 비즈니스 모드를 위주로 전략적인 홍보를 펼칠 계획이다. 동시에 양 사가 협력하고 블록체인 기술과 Mogul 커뮤니티 힘을 빌려 Mogul 비즈니스 판도와 플랫폼 생태계를 확대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탈중앙화 영화 프로젝트, 영화 NFT와 기타 비즈니스 모델도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