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어린숨(eorinsum), 어린이 전용 '포켓몬스터 마스크'출시
어린숨(eorinsum), 어린이 전용 '포켓몬스터 마스크'출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1.05.1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재민 기자 = 마스크 전문 브랜드 어린숨(대표 권용현)에서는 어린이의 안전을 고려해 착용감과  기능성을  높이고  피카츄와 메타몽으로  어린이 감성에 맞춘 포켓몬스터 마스크로 새롭게 출시 했다.

이미지 제공 = 어린숨

신제품 포켓몬스터 마스크는 장시간 착용시, 귀 통증을 최소화 해줄 수 있도록 어린이 얼굴 비율에 맞춘 인체공학적 구조로 제작 되었으며, 특허 받은 3D입체 구조의 새 부리 형으로 마스크와 입 사이의 공간으로 인하여 숨 쉬기가 편안하며,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고 마스크의 답답함을 줄였다.

또한 4중 차단 구조의 국산 고성능 MB필터와 코 등 지지대가 얼굴과 마스크의 틈새를 막아 미세먼지와 초 미세먼지의 유입을 최소화 했으며,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를 고려한 피부자극 없는 최고급 국내산 원단과, 이어 밴드를 사용했으며  마스크를 답답해 하고 착용하기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스스로 착용 할 수 있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아이들의 눈 높이에 맞춰 만화 속 그림을 마스크에 프린트해 넣어 친숙함을 더했다. 

이미지 제공 = 어린숨

신제품 포켓몬스터 마스크는 새 부리 형 마스크와 덴탈 마스크 2종이 있으며  엄격한 품질과 안전성을 고려해 공인 전문 기관을 통한 KC인증 시험검사를 통과해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어린숨 권용현 대표는" 어린숨에서는 신제품 이외에도  4중 구조의 엣지 새 부리 형 컬러 마스크로 9가지 색상이 있으며 다크 그레이와 오렌지 색상의 컬러도 추가하며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미세먼지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해 제품을 개선해 나갈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어린숨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포켓몬스터 새 부리 형 마스크를 구매 시 바이러스 차단의 은향균 파우치와 무독성 실리콘을 사용한 포켓몬스터 스트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