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레이저, 크리에이터를 위한 LED 조명 ‘Razer Ring Light’ 출시
레이저, 크리에이터를 위한 LED 조명 ‘Razer Ring Light’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2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LED 조명 Razer Ring Light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크리에이터를 위한 LED 조명 ‘Razer Ring Light’를 출시했다.

Razer Ring Light는 링 모양에 192개 LED 조명이 밝고, 균일한 빛을 연출해 전문 스튜디오 수준의 조명으로 쓸 수 있다.

웜 화이트(3000K), 밸런스 화이트(4500K), 쿨 화이트(6500K) 세 가지 톤 가운데 사용자에게 가장 어울리는 톤을 선택해 생기 있고 화사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빛의 강도를 9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스트리밍 환경에 맞는 이상적인 밝기 설정이 가능하다.

Razer Ring Light는 여러 기기와 호환성 및 휴대성에도 초점을 맞췄다. PC 스트리밍 시 사용하는 웹캠 및 고화질 영상 촬영을 위한 DSLR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볼 헤드 마운트, 스마트폰을 견고하게 고정해 주는 스마트폰 홀더를 함께 제공해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기본 구성품인 삼각대는 높이를 조정할 수 있어 1단계 고정 시 책상에서 활용하기 적합하다. 최대 길이로 고정하면 전신 촬영을 위한 조명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삼각대 설치를 해도 1㎏이 채 안 돼 야외 촬영 시 가볍게 휴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