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뮤지컬 콘서트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 공연 확정
뮤지컬 콘서트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 공연 확정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5.2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6월 9일(수)~6월 21일(월) 대학로 TOM 1관
4년만에 돌아오는 히즈피아노, 대학로 첫 공연 스타트
두 대의 피아노가 선사할 한여름 밤의 꿈, 뮤지컬 콘서트
뮤지컬 콘서트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 포스터 및 캐스트 제공 – (주)모먼트메이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투피아노 뮤지컬 콘서트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가 첫 대학로 공연으로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두 대의 피아노로 뮤지컬 명곡들을 선보이며 뮤지컬 콘서트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가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처음으로 대학로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 2017년 충무아트홀 공연 이후 4년만에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이번 공연은 한 주씩 컨셉트를 나누어 각기 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주인 6/6(수)부터 6/14(월)까지는 <MIDNIGHT WEEK with Violin>으로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의 넘버를 중심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두번째 주인 6/16(수)부터 6/21(월)까지는 <FRIENDS WEEK with Cello>로 관객들이 사랑하는 뮤지컬 명곡들을 새롭게 편곡하여 선보인다.

오랜만에 돌아오는만큼 뮤지컬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고의 피아니스트들과 함께 더욱 새로워진 구성과 다채로운 넘버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번 공연에는 그 동안 뮤지컬 음악감독, 작곡가로서 활동 영역을 넓힌 피아니스트 이범재가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의 주역으로 다시 무대에 선다.

더불어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포미니츠’에서 뛰어난 연주로 관객을 사로잡은 피아니스트 조재철과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쓰릴미’에서 역동적인 연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동빈이 함께하며 투 피아노의 앙상블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MIDNIGHT WEEK with Violin에는 뮤지컬 ‘웃는 남자’,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 ‘그레이트 코멧’의 바이올리니스트 고예일이, FRIENDS WEEK with Cello에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와일드 그레이’의 첼리스트 한동윤이 게스트 뮤지션으로 출연을 결정지어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구성이 기대된다. 이 밖에도 각 컨셉트에 맞는 회차별 게스트가 예정되어 있다.

두 대의 피아노와 바이올린, 피아노, 게스트들이 모여 한여름 밤의 꿈처럼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일 ‘2021 뮤지컬 콘서트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는 6월 9일부터 6월 21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공연되며, 5월 26일 수요일 예스24 공연을 통해 티켓 오픈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