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긴 역사를 가진 장수 브랜드의 장점을 살린 헤리티지 아이템을 제안한다.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공통점이 있다. 오랜 세월 만들어낸 브랜드 고유의 가치, 즉 헤리티지를 지키며 소비자들로부터 전문성과 신뢰성을 얻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브랜드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매일 쏟아지는 신제품 경쟁 속에서도 헤리티지를 지켜낸 제품과 브랜드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오랜 기간 검증된 기술력으로 기능성 의류를 넘어 스테디 패션 아이템이 되다
PFG 컬렉션 신제품 ‘바하마™ II 숏 슬리브 셔츠’를 선보였다. PFG(Performance Fishing Gear)는 1996년부터 컬럼비아에서 선보이고 있는 피싱 전문 라인으로, 낚시 등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됐다.
피싱 분야에서 25년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보유한 만큼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술인 ‘옴니쉐이드™(OMNI-SHADE™)’와 통기성이 우수한 벤틸레이션 구조 등 낚시에 최적화된 기능과 내구성을 갖췄다. 가슴 부분에는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작은 소품들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다용도 포켓을 부착했으며, 흔들림 없이 낚싯대를 지지할 수 있는 탭 및 루프도 적용해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세련된 컬러와 오버핏 디자인을 더 해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넉넉한 품으로 반팔 티셔츠 위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아 실용적이며 키즈 라인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나와 커플룩이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
- 예작, 오피스 코어 트렌드 반영…니트 컬렉션 출시
- 핑 어패럴, 24S/S 시즌 'MAKE NEW WAVE' TVC 캠페인 공개
- '더뮤지엄비지터' 7주년 기념,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새로운 컬렉션 오픈
- 반스, 디자인과 품질을 향상한 ‘반스 프리미엄’ 론칭
- 레드페이스, 기능성에 심플한 디자인 더한 어반 아웃도어 셋업 ‘파워 액티브’ 출시
- MLB, 배우 표지훈과 함께한 “Sunday Chilling Out” 화보 공개
- 비비와이비(BBYB), 올드머니 스타일에 캐주얼 무드를 더한 24SS 시즌 화보 공개
- 레드페이스, 변덕스러운 봄 날씨 대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 돕는 기능성 재킷 선보여
- 성남FC, 엄브로와 함께 24시즌 홈·어웨이 유니폼 공개
- 레드페이스, 입춘 추위부터 봄까지 활용도 만점 패딩 베스트 선봬
- MLB, 배우 노정의와 함께한 24SS 바시티 컬렉션 화보 ’BE LIKE YOU’ 공개
- MLB 키즈, 24SS 바시티 화보 공개
- 레드페이스, 보온성에 방풍 기능까지 더한 남녀 후디 재킷 출시
- 레드페이스,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패딩 팬츠 3종 출시
-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극강의 보온성 자랑하는 남성용 ‘콘트라 제라드 다운 재킷’ 출시
- 배우 고민시, MLB와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1년 연속 패션 부문 1위
- 노스페이스, 프리미엄 롱다운 ‘마라나 다운 코트’ 출시
-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눕시’ 성지로 새 단장
- 2023 겨울에는 더 짧고 화려해진 숏패딩이 대세
- 부쉐론, 2023 까르뜨 블랑슈 ‘MORE IS MORE', 하이주얼리 전시 개최
- 골프화 브랜드 ‘캠퍼 골프’, 23FW 새 컬렉션 라인 이글 ‘EAGLE’ 눈길
- 스노우피크 어패럴,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제작지원
- 360º ALL ROUND HIP & PREMIUM MLB, 문가영과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 ‘해밀턴(HAMILTON)’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런칭 기념 팝업 오픈
- 노스페이스, 고프코어룩의 근본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재킷 컬렉션’ 출시
- 메트로시티, 젠지(Gen Z) 사로잡은 딸기우유 컬러 ‘봉봉백’ 완판
-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 부산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 2024 봄 컬렉션 공개
- 배우 박수연, 누가 입어도 이쁜 수아 롤업티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