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제 3회 글로벌 K 한복모델 선발대회' 성황리 개최
'제 3회 글로벌 K 한복모델 선발대회' 성황리 개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1.05.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글로벌 K 한복모델 선발대회
사진 = 글로벌 K 한복모델 선발대회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글로벌 K 한복모델 선발대회가 글로벌 K 모델 협회 주관,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대표 이영지) 주최, 국민 대학교 평생교육원 후원으로 지난 28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라마다 서울 호텔 신의정원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제 막 모델의 세계의 첫 발걸음을 내딛는 20대부터 제 2의 인생을 꿈꾸는 시니어 모델 최대 70대 참가자분들까지 대거 참여한 이번 대회는 지난 드레스 대회와는 다르게 '한복'모델 선발대회로 한국의 전통 미를 널리 알리는 노력을 하였다.

1부 글로벌 K 모델 컬렉션, 2부 키즈모델 한복쇼를 시작으로 미즈, 미시즈, 시니어부문으로 나뉘어 본 대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대회 수상자는 각 나이 부문별 진, 선, 미가 선발되었으며, 각 협찬사 들의 특별상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겼다. 그리고 대회 전체 위너를 포함하여 나이대별 1등 6인은 매년 미국, 플로리다 에서 개최하는 Ms. World International에 한국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각국 우승자들과 경합을 펼치게 된다. 이로써 이 대회는 국내는 물론 해외 진출의 밑거름이 될 기회를 제공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모델들을 위한 맞춤관리, 무대에서 두드러지는 처짐턱 문제 해결의 Y존 리프팅 성형을 제공하는 스타라인성형외과의 인간미학디자이너 최미경 박사는 “무대에 서는 모델 분들에겐 평소 행복한 자기관리가 필요하다”고 하며, 기존 실천이 어렵고 힘든 관리가 아닌 행복한 관리, 행복한 마음가짐에 대해 당부했다.

"모든 수상자 및 참가자의 미래가 기대되며, 국내는 물론 해외 활동이 기대되는 모델들에게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주최 측의 마무리 멘트로 글로벌 케이 모델 선발대회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