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파테아 게임즈, 8월 4일 모바일 버전 출시 예정 ‘마이 타임 앳 포샤’ 사전등록 시작
파테아 게임즈, 8월 4일 모바일 버전 출시 예정 ‘마이 타임 앳 포샤’ 사전등록 시작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1.06.0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테아 게임즈가 모바일 버전 마이 타임 앳 포샤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파테아 게임즈(Pathea Games)와 픽스메인(Pixmain)은 8월 4일 모바일 버전 출시 예정인 글로벌 히트작 ‘마이 타임 앳 포샤(My Time at Portia)’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폰 이용자의 경우 25% 할인된 금액인 7500원(정가 9900원)에 사전 구입하면 더 많은 팬이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전용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이 타임 앳 포샤’ 모바일 버전은 전 세계 이용자로부터의 피드백을 받은 PC 버전의 업그레이드 요소를 일부 반영했다. 예를 들어 모바일 버전은 풀 터치스크린과 UI 디자인을 포함해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이용자가 시간을 절약하며 더욱 빠르게 자신이 꿈꾸는 마을을 개발할 수 있다.

또 언제 어디서나 포샤 마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매뉴얼과 자동 저장 기능을 추가했으며 모바일 전용 편의기능(단축버튼 등)이나 자동 기능 등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건설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이용자는 기본 재봉틀부터 첨단 비행 좌석까지 직접 다양한 물건을 제작하는 장인 기술을 사용해 포샤 마을에 기여하거나 동물 사육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심지어 알파카를 타는 것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NPC와의 상호 작용도 가능하다. NPC와 상호 작용하며 관계를 발전시키면 열기구를 타거나 가족 관계를 맺을 수 있다.

전 세계에 묻혀 있는 진실을 밝히기 위한 도전적인 전투에 참여해 스릴 있는 모험까지도 즐기는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글로벌 200만 이상의 판매액을 올린 ‘마이 타임 앳 포샤’는 현재 PC와 닌텐도스위치(Nintendo Switch), PS4(Playstation4), 엑스박스 원(Xbox One)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8월 4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