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커뮤니티비프 '리퀘스트시네마' 관객프로그래머 모집
커뮤니티비프 '리퀘스트시네마' 관객프로그래머 모집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6.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를 사랑하는 개성만점 영화팬 모두 모여라!
'리퀘스트시네마' 관객프로그래머 모집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2021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2021.10.6-10.15) 커뮤니티비프가 ‘리퀘스트시네마: 신청하는 영화관'을 함께 만들어가는 관객프로그래머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지난 2018년 부산국제영화제의 태동지인 부산 중구 원도심에서 처음 선보인 커뮤니티비프는 ‘관객이 만들어가는 영화제’를 꿈꾸는 부산국제영화제의 관객 주도적인 축제 프로그램이다.

원도심 시민 사회와 깊이 결합하고 자율적인 참여의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관객과 영화인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킨 커뮤니티비프는 관객이 프로그래밍에 참여하는 ‘리퀘스트시네마: 신청하는 영화관’을 통해 관객 중심성을 실현하고 열린 영화제의 입지를 굳건히 하였다.

이렇듯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더욱 재미있고 이색적으로 영화를 즐겨 보자는 취지의 커뮤니티비프 ‘리퀘스트시네마’는 관객이 영화 선정은 물론 게스트 초청부터 특별 이벤트 구성까지 보다 다채로운 기획을 시도할 수 있다.‘리퀘스트시네마: 신청하는 영화관’ 참가 접수는 오는 6월 25일 18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취향을 나누고 싶은 개인, 특별한 행사를 개최하고자 하는 커뮤니티 등 연령, 국적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