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박한나 기자 = 안나수이가 3월 1일 ‘루스 파우더 컴팩트’를 출시한다.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 제품인 루스 파우더가 지속적인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휴대 가능한 컴팩트 형태로 출시되는 것으로, 언제 어디서든 보송보송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루스 파우더 컴팩트는 골드 컬러의 나비 양각 디자인으로 안나수이다운 화려하고 유니크한 무드를 반영하고 있다.
루스 파우더 컴팩트는 매트 피니쉬, 래디언트 피니쉬 2가지 타입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원하는 피부에 맞게 컬러를 고를 수 있다.
골드 펄의 쉬머한 베이지, 에메랄드빛의 그린 컬러로 출시되는 매트 타입의 경우 소량의 오일이 파우더에 함유되어 피부에 파우더가 고르게 발리며, 부드럽고 보송한 마무리감과 함께 뭉침없이 결점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안나수이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과 베이지 컬러로 출시되는 래디언트 타입의 경우 고수분 파우더라는 제품 애칭처럼 풍부한 양의 모이스트 리치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 함유로 빛나는 광택감과 촉촉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번 봄, 화사한 피부를 위해 안나수이 루스 파우더 컴팩트로 당신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쥬얼리 빛의 베일을 피부에 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