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2021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얼리버드 티켓 오픈
2021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얼리버드 티켓 오픈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6.1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전국형 아동청소년 예술공연 축제
이달 14일부터 27일까지,
40% 할인 얼리버드 티켓 판매
국내 최대 전국형 예술공연 축제 2021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시작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매년 여름, 믿고 보는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가 오늘14일(월)부터 27일(일)까지 서울 공연에 한하여 얼리버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021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집행위원장 방지영, 예술감독 조은아. 이하 여름축제)’는 국내 최대 전국형 아동청소년 예술공연 축제로서 2021년 7월 17일(토)부터 8월 8일(일)까지 전국의 어린이와 청소년을 찾아간다.

9개의 국내 공연과 3개의 해외 공연이 23일간 선보여질 이번 여름축제는 서울과 대구, 광주, 인천, 김해 그리고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는 팬데믹 이후의 삶을 맞이하며, 일상으로의 회복을 바라는 ‘Come with me, NOW!’ 키워드를 내세운다.

아이들의 건강한 발달과 행복한 성장을 위해 28년간 어린이들과 함께한 여름축제는 ‘Come with me, NOW!’ 키워드에 맞게 내면의 힘과 생태환경에 대한 주제를 다루는 작품들로 채워졌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 19로 누구보다 지쳐있을 어린이들에게 정서적 활력과 회복의 시간을 제공할 9개의 국내 작품(오프라인)은 아래와 같다. ▲마술·극 기반의 다원예술 <에코백> ▲복합인형극 <할머니의 이야기치마> ▲인형극 <오늘, 오늘이의 노래> ▲음악극·뮤지컬 <멸종위기동물편> ▲인형극 <세 친구> ▲넌버벌 <정크, 클라운> ▲넌버벌 <네네네> ▲움직임 오브제극 <나와 몬스터 그리고 가방> ▲창작국악뮤지컬 <수상한 외갓집>이다.

위 9개 작품은 17일(토) 광주 ACC 어린이극장을 시작으로 서울의 종로 아이들극장, 유니플렉스 2관, 관악아트홀, 대구 수성아트피아, 인천 수봉문화회관 소극장, 김해서부문화센터 일대를 찾아갈 예정이다. 얼리버드 티켓 이벤트는 서울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공연 9편에 한해 오픈된다.

또한 이달 21일(월)에 오픈되어 8월 2일(월)부터 네이버TV후원 라이브를 통해 선보여질 해외 공연 3개는 아래와 같다.

미국의 ▲넌버벌 퍼포먼스 <Air Play>, 일본의 ▲그림자극 <Hand Shadow ANIMARE>, 캐나다의 ▲놀이음악극 <Papa Hen>이다. 공연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관객과 해외의 공연예술을 경험하고 싶은 관객은 챙겨 보아야할 정보다.

이번 얼리버드 티켓 이벤트를 통해 서울지역의 국내공연(오프라인) 9편은 정상가 3만5천원에서 40% 할인된 금액 2만1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외공연(온라인)은 21일(월)부터 구매 가능하며 1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켓링크, 네이버 예약이다. 그간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잃고 넘치는 에너지를 봉인한 아이들에게 특별한 여름방학을 선물하고 싶다면 아시테지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