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플릭스] “잠 못 드는 열대야” 무더위 불면증 속 꿀잠 부르는 숙면템 추천
[라이프플릭스] “잠 못 드는 열대야” 무더위 불면증 속 꿀잠 부르는 숙면템 추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6.15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여름의 초입인 6월 초순부터 낮 기온 30도가 넘는 불볕더위가 시작됐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 여름철 폭염일수는 최대 22일, 열대야는 최대 28일로 예측됐다. 이에 유통업계에는 이 같은 무더위로 인한 불면증을 걱정하며 미리 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수면의 질이 떨어지면 일상생활이 피로해지는 악순환이 반복된다. 우리 몸이 잠들기 위해선 체온이 약 0.3도가량 떨어져야 하는데, 폭염으로 인해 실내 온도가 높아지면 체온을 떨어뜨리기 어려워 잠이 들어도 뇌가 깨어있는 듯한 얕은 수면 상태가 지속되기 때문. 올여름 열대야 속 쾌적한 수면 환경을 예약하며 지갑 열게 할 필수 꿀잠 아이템을 제안한다.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 – 시원하고 쾌적한 숙면! ‘아이스 냉감 여름 이불’로 꿀잠 OK

데코뷰 - ‘아이스 냉감 여름 이불’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수면 중 땀흘림, 끈적임 등으로 자꾸 깨며 깊은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늘고 있다. 토탈 홈스타일링 데코뷰에서는 이런 열대야 불면족들을 위해 여름에 꼭 필요한 침구로만 구성된 ‘3STEP 여름침실’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아이스냉감&인견, 리플, 뱀부 모달, 여름용 차렵 등 다양한 소재의 여름이불부터 매트리스, 베개커버까지 총 3STEP으로 나에게 맞는 여름침실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주말까지 데코뷰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본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아이스 냉감 여름이불은 기능성 스포츠 의류에 사용되는 카치온 냉감소재로 제작됐다. 열을 빠르게 방출하고 냉기를 보존하며 실온 온도편차 10℃로 즉각적이고 뛰어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땀과 물을 잘 흡수하는 뛰어난 흡수력과 통기성으로 무덥고 습한 장마철, 열대야에도 쾌적한 수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데코뷰 관계자는 “이번 ‘여름침실’ 기획전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여름이불’ 기획전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이스&인견 냉감 이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좋은 기회로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으로 오싹한 여름밤 예약

이미지 = 삼성전자 -  ‘윈도우 핏’<br>
이미지 = 삼성전자 -  ‘윈도우 핏’

예년보다 무더운 여름이 예고된 가운데 삼성전자가 무더위 속에서도 방방마다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Window Fit)'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창문, 이동형 에어컨인 ‘윈도우 핏’은 좌·우·중앙·스윙 등 4가지 방향으로 전환이 가능한 ‘2중 바람날개’를 적용해 강력한 바람을 방안 구석구석 넓고 고르게 보내줘 냉방 성능이 뛰어나다. 저소음 모드로 사용 시 40dB(데시벨) 수준으로 작동해 열대야에 소음 걱정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일반 냉방 모드와 비교해 소비전력을 최대 70%까지 절감할 수 있어 전기료 부담까지 줄였다.

윈도우 핏은 실외기와 실내기를 하나로 합친 일체형 에어컨으로 창문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설치할 수 있어 방마다 에어컨 설치가 어려워 열대야에 잠 못 이루던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그린, 블루, 베이지, 핑크 등 5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패널 색상도 교체 가능해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위닉스 – 강력한 제습 효과로 뽀송한 여름 침실! ‘뽀송 위닉스 19L 인터버 제습기’ 

이미지 = 위닉스 ‘뽀송 19L 인버터 제습기

높아진 온도만큼 무덥고 눅눅한 습도 때문에 잠 못 이루는 이들이 많다. 이 때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열대야 가전으로 제습기를 추천한다.

종합생활가전 브랜드 위닉스는 ‘생활을 제습하다’라는 슬로건으로 꼭 필요하 기능만 담은 10L, 강력한 풍량으로 쾌속 제습이 가능한 17L, 제습기술을 극대화시킨 인버터 프리미엄 제습기 19L까지 폭넓은 제습기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위닉스의 ‘뽀송 19L 인버터 제습기’는 기존 19L 제습기와 비교해 12.7% 이상 풍량을 개선해 보다 빠르고 강하게 넓은공간을 제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360도 회전휠, 냉각기 자동성에제거, 만수감지 운전 자동정지, 연속배수, 타이머 기능, 자동제습 기능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낮 기온이 점차 상승하고 있다.. 열대야 무더위에도 숙면할 수 있는 꿀잠아이템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