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스카이밀크에서 버블 제형의 수딩오일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보통의 베이비오일 제품과는 달리 풍성한 버블 제형이 특징이다. ‘구름이’ 캐릭터로 유명한 르마킴 작가와의 컬래버로 앙증맞은 구름이 캐릭터가 용기와 패키지를 장식했다.
구름이 버블 수딩오일은 철저하게 고객의 불편(Pain-point)에 기인해 개발됐다. 어른보다 대사량이 많고 땀을 많이 흘려 자주 목욕과 샤워를 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아기 로션 등의 보습제를 발라주는 시간은 육아하는 부모에게는 전쟁과 같은 시간이다. 이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블 제형으로 아이가 보습 시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달콤한 바닐라 향과 함께 톡톡 튀는 버블 소리까지 아이의 오감을 자극한다. 제품의 패키지 내지에 인쇄된 색칠하기 놀이에서 육아맘을 이해하는 브랜드의 세심함을 엿볼 수 있다.
구름이 버블 수딩오일은 계면활성제 등을 첨가해 화학적인 방식으로 버블을 생성하는 것이 아닌 펌프의 압력을 통해 순간적으로 수분과 오일이 섞이며 버블을 형성하기 때문에 순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 버블의 에어층이 터지며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오일 성분과 워터 성분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수분 공급과 보습막을 형성한다.
스카이밀크는 국내 유일의 직영농장에서 직접 짠 신선한 당나귀밀크로 만드는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제조사인 우앤주는 국내 당나귀 산업의 선도기업으로 경기도 이천에 국내 최대의 직영농장인 스카이밀크팜을 운영하며 모유와 가장 가까운 당나귀밀크로 유제품, 화장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
- 예스24 X 이마트24 ‘달러구트 꿈 백화점 넛츠 쿠키칩’ 출시
- LG생활건강 비욘드, 종이로 분리배출 가능한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 출시
-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 출시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설탕무첨가 라떼’ 2종 출시
- 투썸플레이스, 베스트셀러 티라미수 리뉴얼한 ‘투썸 오벌 티라미수’ 출시
- 써모스, 일상의 여유를 위한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출시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x 마이큐 아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한정 출시
- 투썸플레이스, 국내산 재료로 맛까지 잡은 전통 음료 2종 론칭
- 매일유업, 파우치 타입 상하목장·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4종 출시
- 삼성전자, 프리미엄 홈 시네마의 새로운 기준 2024년형 ‘더 프리미어’ 2종 출시
- 어반포즈, 반려동물 영양 보조제 브랜드 ‘닥터 헤리엇’ 론칭
- GS25, 로우스펙푸드 인기에 ‘설탕 무첨가’ 간편식 2종 선봬
-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기능성에 스타일 장착한 ‘카라티 컬렉션’ 출시
- 미쟝센, 슬릭 헤어 만드는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 출시
- 투썸플레이스, 추석 기프트 세트 & 프리미엄 쿠키 선물 세트 출시
- 헬리녹스 ‘Neighborhood x Helinox’ 컬렉션 출시
- 농심,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 출시
- 하림 ‘2024년 추석 선물세트’ 출시
- 샘표 ‘국산 100% 조선고추장’ 출시
- 헤라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리뉴얼 출시
-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신제품 출시
-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티 RTD 음료 2종 론칭
-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 신제품 피플패치 ‘체리 온 탑’ 에디션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설화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자음생’ 리뉴얼 출시
- LG생활건강 글린트, 반짝이는 입술에 도톰한 볼륨감 ‘틴트 글로서’ 출시
- 한국민속촌, 이마트와 MZ세대 입맛 저격 먹거리 ‘조선미식’ 5종 출시
- 100% 유기농 착즙주스 ‘프루즈’ 국내 론칭
- 술펀, 김포공항 전용메뉴 ‘커퓨타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