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영화 '인질', 2021년 여름도 황정민이다!
영화 '인질', 2021년 여름도 황정민이다!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6.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예고편 공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
황정민 주연 영화 '인질'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8월 개봉을 확정하며 믿고 보는 황정민이 선사하는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신드롬을 예고한 영화 '인질'의 1차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올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무비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인질'의 1차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화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바로 어제 공개된 '인질' 1차 예고편은 대한민국 톱배우 황정민이 제작보고회 이후, 한적한 골목에서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붙잡혀 인질이 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인질이 된 황정민의 모습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아는 톱스타 황정민의 모습과 극명하게 대비되며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

여기에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살기 위한 극한의 탈주가 시작된다”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는 황정민의 결의에 찬 모습으로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결말을 향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어, '베테랑', '공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이어 배우 황정민이 2021년 여름에 선보이는 또 하나의 명작 탄생을 예고했다.

 이처럼 예측불허의 탈주극, 서울 한복판에서 일어나는 아찔한 카체이싱 등을 통해 극한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마주한 네티즌들은 “8월에 황정민? 이건 못 참지…”(Facebook_이***), “한국 영화는 황정민이야…ㄹㅇ”(Facebook_김***), “8월에 황정민 영화 보는 인생이 바로 갓생”(Facebook_C******), “황정민 나오면 그냥 봐야 돼”(Facebook_박***), “베테랑, 다만악에 이어서 황정민 또 여름 찢을 듯ㅎㅎ 여름 찢정민 기대할게요!”(YouTube_J*****), “베테랑, 엑시트 만든 외유내강 거기에 황정민이면 못 참지 외유내강이 또 올해 여름 다 씹어먹는다에 한표 ㅋㅋㅋ”(Facebook_이**) 등 ‘믿보황’을 향한 무한한 신뢰부터 “‘드루와’는 진짜 뚜껑 열렸을 듯…실화 같은 이야기 기대되네요!”(Facebook_복***), “왐마 진짜 배우 황정민이 잡혀간 것 같다…현실감 대박”(Facebook_최***), “그냥 운이 없었다고 생각해?!! 납치부터 일단 예측이 안되자나. 괴물 영화 하나 나온 듯”(YouTube_w*****), '“와 컨셉 뭔데 ㅋㅋ 처음에 화면 열리는 것도 신기하다 황정민이 기절해있다 눈뜨는 거 같은 효과 준건가 같이 쫄리네”(YouTube_호***), “왜요? 제가 지금 인질 보러 극장 가려는 사람처럼 보이시나요? ㅠㅠ 빨리 보고 싶어”(FaceBook_이**) 등 ‘황정민이 인질로 잡혔다’는 컨셉에 대한 열광적인 호응까지 보내며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영화 '인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1차 예고편의 뜨거운 반응으로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의 여름 시장 등판을 시원하게 알린 영화 '인질'은 8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