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우산 같이 쓸까요” 강하루 팬미팅 콘서트 성황리에 성료
“우산 같이 쓸까요” 강하루 팬미팅 콘서트 성황리에 성료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07.1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내츄럴리뮤직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감성적인 발라드 곡 ‘우산 같이 쓸까요’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명품 보이스 ‘강하루’가 싱글 발매 기념 팬미팅 콘서트 ‘2021 KANG HARU FANMEETING’(주관, 주최 : 내츄럴리 뮤직)을 성공리에 마쳤다.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7월 11일 일요일 ‘대원콘텐츠라이브’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 팬미팅 콘서트에서 강하루는 컴백 싱글 ‘우산 같이 쓸까요’를 비롯해, 더히든 시절의 곡 ‘커플’ 그리고, 본인의 솔로곡 ‘아파서 미안해’, 아이유의 ‘봄 안녕 봄’, 규현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등, 총 7곡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함께한 모든 팬들에게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였다.

특히 강하루는 특유의 달달하고 감성 가득한 명품 보이스로 7곡을 열창하는 모습 외에도 댄스 퍼포먼스, 팬들과의 Q&A 시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코로나 시기에 어렵게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헬로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송출된 이번 팬미팅에서는 그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다수의 해외 팬들이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한다.

강하루는 신곡 ‘우산 같이 쓸까요’를 발표하고 뮤직뱅크, 심플리케이팝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 출연과 온오프라인 콘서트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