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0 (화)
마이클 패스벤더 주연 영화 '프랭크'
마이클 패스벤더 주연 영화 '프랭크'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7.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BS 무비컬렉션 오늘 16일 금 밤 방송
영화 '프랭크'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오늘(16일 금) 밤 10시 30분 TBS 무비컬렉션에서 영화 ‘프랭크’를 방영한다.

2014년 개봉한 영화 ‘프랭크’는 마이클 패스벤더 주연의 코믹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매력이 넘치는 음악영화다. 레니 에브러햄슨 감독이 연출했다.

영화 제목인 ‘프랭크’는 주인공의 이름이기도 하다. 희한한 탈 안에 진짜 얼굴을 감춘 천재 뮤지션 ‘프랭크’의 괴짜 연기는 ‘엑스맨’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가 맡았다. 엑스맨과는 또 다른 압도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 보는 재미를 한층 높인다.

영화 ‘프랭크’는 재능도 경력도 없이 뮤지션이란 꿈을 좇던 ‘존’이 우연한 계기로 한 밴드의 건반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 밴드의 정식적 지주 ‘프랭크는 24시간 커다란 탈을 벗지 않는 남자다. ’존‘은 이 재밌는 멤버들과의 앨범 작업과정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며 이름을 알린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멤버들과 충돌하게 되고 프랭크의 불안증세 역시 나날이 심해진다. 답답한 ’존‘은 아무도 손대지 않는 ’프랭크‘의 탈을 벗기려고 한다.

‘프랭크’는 전에 본 적 없는 스타일의 음악영화로 특히 영화의 결말은 큰 여운을 남긴다. 한 번 보면 두고두고 생각나는 음악영화 ‘프랭크’는 오늘(16일 금) 밤 10시 30분 TBS TV ‘무비컬렉션’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