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투썸플레이스, 빙수 할인 이벤트 실시
투썸플레이스, 빙수 할인 이벤트 실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1.08.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투썸플레이스

[뉴스플릭스] 김재민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8월에도 계속되는 찜통 더위를 식혀줄 빙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6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며, △옥수수바 팝콘 빙수 △밀크바 팥빙수 △베리바 망고빙수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 4종에 대해 구매 시 2000원 할인을 제공한다(컵 빙수 제외).

투썸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다양한 토핑을 얹은 이색 빙수로, 매년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투썸플레이스의 여름철 대표 메뉴다.

올해는 풍부한 토핑과 함께 아이스바가 꽂힌 특별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올해 처음 선보인 ‘옥수수바 팝콘 빙수’는 달콤한 캐러멜 팝콘,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 고소한 옥수수 맛 아이스바가 토핑이 올라가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재미있는 비주얼로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스테디셀러인 오리지널 팥빙수를 재해석한 △밀크바 팥빙수 기존 망고 빙수에 베리맛 아이스바를 더 해 상큼함을 더한 △베리바 망고 빙수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와 요거트 소스에 베리 맛 아이스바를 토핑한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 등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의 빙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투썸플레이스의 시원한 빙수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