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영화 '인질', "황정민 효과 톡톡"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차지
영화 '인질', "황정민 효과 톡톡"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차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2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일간 박스오피스 1위 점령
이미지 = 황정민 주연 영화 '인질'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영화 '인질'이 개봉주에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영화 '인질'의 흥행 요소 중 하나가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 출연작이라는 점이 단단히 한 몫 하고 있다. 영화는 개봉주 주말 관객수 453,924명을 동원해 현재까지 누적 관객수 총 638,310명을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봉일 압도적인 수치로 1위를 차지했던 좌석판매율 역시 굳건히 정상 자리를 지키며, SNS 등을 통한 입소문이 퍼지고 있어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영화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려낸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영화이다.

개봉 이후 SNS에서는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기도 했다.

- “올여름 본 영화 중 최고 재밌게 봄ㅋㅋㅋ완전 몰입해서 봤네”(Instagram_ko***)

- “마지막에 나도 모르게 박수가… 연기력 최고다”(Instagram_ha***)

- “배우들의 연기 보는 맛과 거침 없는 전개가 좋았던 영화”(Instagram_il***)

- “황정민의 연기뿐만 아니라 그의 영화 속 명대사들과 빌런들의 색다른 매력에 빠져서 두 번을 봐도 긴장감 있고 쫄깃했다”(Instagram_ku***)

개봉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