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배우 수애, 우아한 가을 패션 화보 공개 "수애 특유의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 어필"
배우 수애, 우아한 가을 패션 화보 공개 "수애 특유의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 어필"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8.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F/W NEW SEASON LBL과 수애의 만남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21FW 신상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뮤즈 수애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출처: LBL / 배우 수애

수애는 LBL의 새 시즌 화보에 특유의 우아하고 품격 있는 이미지를 녹여냈다. LBL만의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감성을 완벽히 이해하며 가디건과 레더 팬츠 등 가을 겨울 시즌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들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LBL은 FW 신상품 레더 조거 팬츠와 퓨어 캐시미어 브이넥 니트를 선보인다. 레더 조거 팬츠는 지속 가능한 소재와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에 대한 LBL의 철학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리얼 레더와 유사한 외관을 연출함과 동시에 소프트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LBL만의 패턴 노하우와 조거형태의 핏으로 레그 라인이 길어 보이게 도와주고, 21F/W 시즌에 맞는 고급스러운 컬러감만 모아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LBL / 배우 수애
사진출처: LBL / 배우 수애

퓨어 캐시미어 100 브이넥 니트는 내몽고산 퓨어 캐시미어 100% 원료의 선명한 컬러를 그대로 살려 입체 홀가먼트 기법으로 제작한 프리미엄 니트웨어로 포근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기본 컬러 외에 라벤더, 아이보리, 그린 등 파스텔톤 컬러도 만나볼 수 있어 다크한 톤이 주를 이루는 가을 겨울철 코디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화보 속 수애는 브랜드코디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