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정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에센스AD’에 한국 가을 풍경의 아름다운 정취를 표현한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봄에 선보인 ‘봄날 화조도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에디션이다. 수려한은 매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9번째 프로젝트로 화조도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적 아름다움과 정서가 깃든 민화 ‘화조도’에는 화려한 색채의 꽃과 새가 어우러져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단풍·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에 표현해 행복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수려한의 대표 제품 진생 에센스AD는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아침 8시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컨디션을 저녁 8시까지 촉촉하고 탄탄하게 지켜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자연삼·백삼·홍삼 등 자라는 환경, 성분, 효능이 다른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조화롭게 담아 완성한 수려한의 핵심성분 진생 컴플리트™와 로얄 작약™이 더해진 제형이며, 전반적인 주름 케어는 물론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광채 윤기를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 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크림’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함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화조도의 테마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하기 위해 꽃 정기구독 서비스 kukka(꾸까)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화조도 에디션의 디자인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수려한 커스텀 플라워 박스 증정 이벤트와 꾸까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