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SOUP, 우아한 무드의 2021년 FW 컬렉션 화보 공개
SOUP, 우아한 무드의 2021년 FW 컬렉션 화보 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8.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로맨틱&페미닌 컨셉의 영 캐주얼 패션 브랜드 「SOUP(숲)」이 2021년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미지 출처 = ‘SOUP(숲)’
이미지 출처 = ‘SOUP(숲)’
이미지 출처 = ‘SOUP(숲)’

공개된 화보에서는 우아한 무드의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셋업, 세련된 디자인의 싱글 브레스티드 재킷과 스트레이트 핏 와이드 슬랙스 셋업 등의 아이템들이 눈에 띈다. SOUP(숲) 컨셉에 맞춰 페미닌하지만 고급스러운 셋업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마스크를 써야 하는 답답한 상황이지만 여성들의 갖춰 입고 싶은 드레스업 니즈는 증가하는 트렌드를 파악해 상품 기획에 녹여낸 것처럼 보인다.

이번 2021년 FW 컬렉션은 재택근무 등으로 가정환경이 작업 공간으로 변화하면서 이러한 침체되고 중압적인 환경 속에서도 자연과의 교감, 혹은 나만의 취미활동 등으로 위로와 재미를 얻고자 하는 니즈를 반영하는 키워드인 ‘Lively Retreat’, 지속된 집콕 라이프에서 벗어나 프라이빗 한 호캉스를 즐기며 다양하고 화려한 시각적, 감각적 임팩트를 경험하고 공유하려는 인구가 늘어나는 '쇼오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나타내는 키워드인 ‘ Social Flex’ 등 두 가지 키워드를 염두에 두고 기획됐다.

해당 키워드가 반영된 상품들이 고전적이면서 로맨틱한 배경, 섬세한 모델의 감정 표현과 어우러져 숲(SOUP)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독보적인 무드를 고취시켰고, 이것이 수준 높은 스태프들에게 담겨 탄생한 결과물은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한다는 것이 이번 컬렉션 화보에 대한 전문가들의 평이다.

실용적인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SOUP(숲)은 감각적인 디자인, 높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로 자리 잡아 여성 영 캐주얼 패션 브랜드로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가을 시즌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상품인 트렌치코트를 디자인부터 컬러, 소재 개발까지 업그레이드하여 상품성을 높였지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다시 한번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OUP(숲)의 2021년 FW 컬렉션 화보와 영상은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