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8.2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안나수이가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이 안나수이의 새로운 립스틱 ‘클래식 루즈’와 ‘주얼리 트레이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단독 선보인다.

클래식 루즈 구매 시 화장대 위를 더욱 아름답게 꾸며줄 주얼리 트레이를 증정하며 기프팅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안나수이 클래식 루즈는 섬세하고 로맨틱한 장미 양각과 시크한 블랙 컬러의 조화가 매력적인 케이스가 인상적이다. 요즘 찾아보기 힘든 촉촉한 고발색 립스틱이며 부드럽게 발리고 컬러감이 오래 지속된다. 15가지 컬러로 출시돼 부담 없는 데일리 메이크업과 특별한 날을 위한 메이크업을 모두 연출할 수 있다. 사용할 때마다 느껴지는 은은한 티 로즈 향도 매력적이다.

함께 제공되는 주얼리 트레이는 안나수이만의 시크한 블랙·레드 컬러 매치와 섬세한 플라워 디자인으로 화장대 등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안나수이 담당자는 “8월 1일 출시한 이후 일부 컬러가 품절되는 등 고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의 뜻으로 특별한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이나 생일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선물로 안나수이 클래식 루즈 특별 세트를 준비해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나수이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는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클래식 루즈’ 또는 ‘안나수이 립스틱’을 검색하면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