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레전드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 출격...TBS '그대에게'
레전드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 출격...TBS '그대에게'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09.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8일 수) 밤 10시 30분 방송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 사진=TBS 제공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TBS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에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제2회 청년의 날을 맞아 서울시 청년청과 TBS가 함께 준비했다.

2004년 1집 앨범 'Taxi Driver'로 화려한 데뷔를 한 이래, 무려 21년간 힙합계 최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는 오늘 무대에서 '죽일놈', '불꽃놀이', 'BAAAM', '날개뼈', '고백' 등 수많은 히트곡을 ALL 라이브로 선보인다.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

다이나믹 듀오는 “저희에게도, 여러분들에게도 힘든 시기가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며 “이런 시기에 저희의 무대가 여러분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오늘 방송에는 다이나믹 듀오는 명품 라이브 무대는 물론이고 그동안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풀어놓는다.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 사진=TBS 제공

오늘날까지도 힙합계 최고의 단체곡이라고 불리는 ‘동전한닢 (REMIX)’의 제작 당시 전국 최고의 래퍼들이 모두 모여 기싸움을 벌였던 이야기, CB MASS의 해체 후 불투명한 미래로 고민했던 시기를 견뎌낸 이야기. 군 입대 전까지 앨범 발매 때마다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임했던 절박했던 시기에 대한 이야기 등, 다이나믹듀오의 솔직담백한 음악 인생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래퍼 '최자'는 최자만의 맛집지도인 '돼동여지도'도 공개된다.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하는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는 오늘(8일 수)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