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SNS 핫클릭 뮤지션 ‘21학번’, 새내기 감성 담아 신곡 ‘완내스’ 공개
SNS 핫클릭 뮤지션 ‘21학번’, 새내기 감성 담아 신곡 ‘완내스’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09.0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신인 뮤지션 ‘21학번’이 신곡 ‘완내스’를 공개했다.

사진 = 신인 뮤지션 ‘21학번’

곡은 지난 봄 발매한 데뷔곡에 이어 두 번째 ‘새내기 시리즈’다. 신곡 ‘완내스’는 완전 내 스타일이라는 의미의 곡으로 캠퍼스에 로망을 가진 신입생 분위기를 물씬 담아냈다. 특히 뮤지션 ‘21학번’ 특유의 싱그러운 어조로 말을 건네는 듯한 가사와 멜로디의 전개가 눈에 띈다.

뮤직비디오 역시 캠퍼스 낭만을 가득 담아 그렸다. 짝사랑에 빠진 여자주인공의 내적 심경과 연애 초기의 노심초사한 감정까지 풀어냈다. 차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비대면 수업으로 인한 무기한 연장에 침체된 대학가에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뮤지션 '21학번' SNS스타 인플루언서

신인 뮤지션 ‘21학번’은 소셜 콘텐츠 누적노출 56만 회를 넘어선 SNS스타이기도 하다. 21학번은 다양한 SNS 콘텐츠를 통해 먼저 대중과 만났다. 코로나19 시기 속에서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활용한 사이버 강의 콘셉트의 라이브 영상을 포함, 다양한 영상이 페이스북 채널 등에서 합산 조회수 50만 회를 넘어섰다.

또 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유튜버 ‘잠골버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능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뮤지션 '21학번' 코멘트

'21학번'은 “신입생 콘셉으로 다양한 음악활동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학기가 거듭될수록 조금씩 성숙해지는 21학번의 모습을 지켜봐달라”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21학번은 신입생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4월 싱글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로 데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