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뉴로코스메틱의 브랜드 메리얼(Marie Earle)을 총판하는 서울베이스는 메리얼을 벨벳 같은 피부 효과로 주름·미백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벨벳앰플(벨루티 엘릭시르 앰플)’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벨벳앰플은 각각의 층에서 주름과 피부 결을 개선하고,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미백과 주름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5개 층인 표면층-각층-표피층-진피-피하 층의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고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사용자들 사이에서 국내 정식 출시 전부터 카페 등 커뮤니티를 통해 입소문을 탔던 제품으로 3회 사용만으로 확연히 달라진 피부로 ‘벨벳앰플’이라는 애칭도 붙었다.
주목할 점은 최고의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화이트 트러플’을 발효해 새로운 복합체를 개발했다는 것이다. ‘악티베 텍스쳐’로 명명된 핵심 성분인 새로운 복합체가 피부 각 층의 나이를 되돌리고 최상의 피부 톤과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이 복합성분은 피부의 개별 층에 작용해 피부 아래의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도움을 줌으로써 세포의 활성화를 돕고,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의 산화를 억제 시키는 효과를 준다. 멜라닌이 과도하게 형성되는 것을 방지해 미백을, 피부층에 따라 보습 효과를 줘 매끄러운 피부가 돼 빛과 산화에 의해 노출된 스트레스를 방지해준다.
메리얼 담당자는 “벨벳앰플은 메리얼의 백 년 안티에이징 기술력이 집결된 혁신적인 앰플이다”며 “벨벳앰플을 통해 벨벳같이 부드러운 피부와 광채를 직접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