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화제의 그 영화 '핑크 클라우드', 10월 디지털 개봉 확정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화제의 그 영화 '핑크 클라우드', 10월 디지털 개봉 확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2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영화 '핑크 클라우드'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전 세계 평단의 인정과 함께 올여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작으로 화제를 모은 '핑크 클라우드'가 10월 디지털 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접촉하면 10초 만에 죽음을 맞게 되는 “분홍색 구름”이 전 세계에 발생하면서 오직 실내에서 격리된 채 살게 되는 세상의 이야기를 그리는 '핑크 클라우드'가 드디어 국내 개봉일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스터에는 격리된 생활 속 하룻밤 커플에서 부모가 된 남녀 주인공 ‘지오바나’와 ‘야구’, 그리고 아들이 평화롭게 앉아있는 가운데 투명한 유리 돔을 사이에 두고 바로 머리 위로 분홍색 구름이 드리워진 위태로운 공존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전세계 평단의 호평을 받은 '핑크 클라우드'는 올해 선댄스영화제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작으로 소개되며 코로나 시대를 예견한 듯한 설정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금까지 살아왔던 세상이 하루 아침에 변하여 매일 만나던 사람들, 언제라도 만날 수 있던 사람들과의 접촉이 불가능해 지면서 느끼게 되는 무력감을 서로 다른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보여주는 '핑크 클라우드'는 어느덧 2년째 언택트 시대를 살고 있는 전 세계 관객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우리 삶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근본적인 질문을 던진다.

영화적 상상력이 현실이 되어 버린 영화, '핑크 클라우드'는 코로나19를 예견하듯 미친 설정과  신비한 영상미가 살아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