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노스페이스, 범용성과 스타일은 기본 환경 감수성까지 업시킬 ‘2021 키즈 어텀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범용성과 스타일은 기본 환경 감수성까지 업시킬 ‘2021 키즈 어텀 컬렉션’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9.3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 착용컷

[뉴스플릭스] 한소영 ㅣ기자 =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활동적인 아이들의 일상생활부터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 이르기까지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2021 키즈 어텀(AUTUMN)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키즈 어텀 컬렉션’은 올가을 대세 아이템인 플리스 재킷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의 데일리룩으로 활용 가능한 스웨트 셔츠와 조거 팬츠와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아이들을 보호해주는 바람막이 재킷을 비롯해 활용도 높은 가방과 스니커즈 등 한층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주력 제품들은 다양한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함으로써, 지구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는 친환경·친교육적 아이템으로 거듭났다.

◇리사이클링 소재의 뽀글이를 비롯한 친환경 제품으로 우리 아이 환경 감수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UP

노스페이스만의 기술 혁신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친환경 뽀글이’의 대표 제품이자 동일 디자인의 성인용 제품이 함께 출시돼 친환경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키즈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친교육적 제품이다. 다양한 스타일과 매칭하기 편한 크림 및 블랙 색상은 물론, 톡톡 튀는 민트 색상까지 아이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을 할 수 있다. ‘키즈 타코마 스니커’는 겉감(갑피)에는 리사이클링 컨버스 소재가, 안창(인솔)에는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메리노 울이 각각 적용된 친환경 신발이다. 벨크로 타입으로 아이들이 쉽게 신고 벗기 좋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러 스타일과 매칭하기 좋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키즈 루키 스쿨 팩’은 전면 및 옆면 포켓 적용은 물론, 목걸이형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수납성이 뛰어나다. 어깨끈이 흘러내리는 것을 막아주는 가슴 벨트는 물론, 비상용 호루라기로 사용할 수 있는 가슴 벨트 버클을 적용해 아이들의 편의와 안전을 모두 고려했다. 블랙과 핑크 기본형 색상 외에도 컬러풀한 에스닉 패턴과 캠핑 관련 아이콘 패턴의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편안한 키즈 꾸안꾸룩 연출

활동적인 아이들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다양한 아이템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출시됐다. ‘키즈 보마 스웨트 셔츠’는 ‘LEARN FROM WILD’를 주제로 한 다양한 야생 동물을 귀여운 캐릭터로 적용한 오버 핏 제품으로서, 안감의 기모 처리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키즈 보마 후디’는 라이트 베이지, 다크 그레이 및 라일락 등 세련된 컬러를 적용했으며 여우·토끼·펭귄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이 겨울 복장을 한 귀여운 일러스트를 포인트로 더한 제품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는 기본형 후디 제품이지만 엣지 있는 그래픽과 컬러가 남다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키즈 보니 카고 팬츠’는 여유롭고 편안한 핏의 우븐 조거 팬츠다. 베이지·블랙 등 세련된 컬러로 출시됐으며 스웨트 셔츠와 후디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해 꾸안꾸룩, 애슬레저룩, 및 투마일웨어 등으로 연출하기 좋다.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가을철 야외 활동을 한층 더 쾌적하게

국민 아웃도어 노스페이스만의 기술 노하우와 디자인 철학이 담긴 가을철 신제품도 눈길을 끈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키즈 리모 재킷’은 발수 가공과 밑단에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적용돼 외부의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경량의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가 적용돼 활동성도 뛰어나고 라이트 베이지, 소프트 핑크 및 블랙 등 세련된 색상으로 코디도 쉽다. ‘키즈 폴라 재킷’은 전면부 3개의 아웃 포켓 디자인으로 수납성을 강화하는 한편, 독특한 멋을 제공해준다. 키즈 리모 재킷과 마찬가지로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가 적용됐고, 다크 쉐도우와 라이트 베이지 및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캠핑 관련 아이콘 패턴이 눈에 띄는 ‘키즈 버킷 햇’은 개성 넘치는 아웃도어룩을 완성해주는 포인트이자 가을 햇빛에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아이템이다. 내부 땀받이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벨크로가 적용돼 사이즈 조절도 할 수 있다. 또한 세이프티 버클 적용으로 턱끈에 힘이 가해지면 턱끈이 분리돼 끼임 사고로부터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영원아웃도어 담당자는 “일상과 아웃도어 환경을 넘나들며 멈추지 않는 탐험을 즐기는 아이들을 위해 한층 더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된 2021 키즈 어텀 컬렉션을 선보였다”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주력 제품들은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친교육적 아이템으로서 아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도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