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싱어송라이터 ‘엘던(eldon)’ 8개월 만의 새 싱글 ‘Back to you’로 컴백
싱어송라이터 ‘엘던(eldon)’ 8개월 만의 새 싱글 ‘Back to you’로 컴백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10.0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AMANAGER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싱어송라이터 ‘엘던(eldon)’이 10월 3일 오후 6시 청량미 넘치는 팝 싱글 ‘Back to you’를 발매한다.
 
‘Back to you’는 우연히 만나게 된 이성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 한 소년의 혼란스러운 마음이 확신으로 바뀌는 과정을 시원한 기타 사운드로 표현한 하이틴 팝 장르의 곡이다.
 
다양한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프로덕션 ‘Maybe more that’의 김병준 감독이 연출한 ‘Back to you’ 뮤직비디오는 제주 올 로케로 촬영됐으며 고백 장소까지 이동하는 '엘던(eldon)'의 모습이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담겨 있다.  
 
최근 종영된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삽입되며 국내 및 글로벌 리스너들에게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Pink cheeks’의 주인공이기도 한 ‘엘던(eldon)’은 ‘Ghost!’, ‘응원해’, ‘Pink cheeks’, ‘Do monsters love too?'등의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