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의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 2종, 보습 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수분 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의 판매량 1000만 개 돌파를 기념하며, 클린 뷰티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2010년 8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보습 폭탄 크림 2종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선보였고, 이 제품들은 10년 동안 누적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돌파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6시간 촉촉함이 유지[1]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2]받은 보습 폭탄™ 크림이다. 10겹의 피부까지 보습이 도달하는 보습 파워[3]는 물론 보습 허브로 알려진 컴프리 리프를 함유한 생크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편안함을 선사한다.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상쾌하게 발리며 폭발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분 폭탄™ 크림이다. 보습 허브인 레이디즈 맨틀 성분이 함유된 블루빛 젤 제형이 변덕스러운 영국 런던의 날씨에서도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을 입증받은 제품[4]으로, 피부 수분 레벨을 70% 이상[5] 끌어올리며, 사용할수록 피부 수분이 자라는 보습 연속 성장 효과[6]를 입증받아 피부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케어한다.
빌리프는 LG생활건강의 ESG 경영 핵심인 환경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린 뷰티 가치를 실현하고자 폭탄 크림 2종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한다. 지속 가능성을 위해 FSC 인증을 받은 종이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은 물론, 재활용이 더욱 쉬운 단일 플라스틱을 용기에 적용해 지구와 자연을 위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전하고자 한다.
-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