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0:22 (화)
영화 장르만 로맨스.. "배우 김희원의 반전 매력 돋보였다"
영화 장르만 로맨스.. "배우 김희원의 반전 매력 돋보였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0.2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장르만 로맨스', 김희원의 반전 매력!
이미지 = 영화 '장르만 로맨스' 조은지 감독작품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티키타카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출판사 대표 ‘순모’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매 작품마다 관객들의 뇌리에 남는 열연을 펼쳐온 김희원이 영화 '장르만 로맨스'를 통해 전에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다.

방탄유리 신드롬을 탄생시킨 '아저씨'를 시작으로 일명 ‘츤키타카’ 아재 케미를 선보였던 '담보'까지, 출연하는 작품마다 스크린을 장악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희원. '장르만 로맨스'에서 절친 ‘현’(류승룡)의 전 부인 ‘미애’(오나라)와 비밀리에 연애 중인 출판사 대표 ‘순모’로 분해 연기 변신을 꾀한다.

오래된 절친과의 티카타카는 물론 귀여운 사랑꾼의 모습까지 선보이는 그는 그동안 보여준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순모’ 캐릭터 스틸을 통해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힘차게 주먹을 쥐고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출판사 대표의 모습과,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서로 대조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멜로 눈빛을 장착하고 ‘미애’와 달콤한 비밀연애를 즐기는 ‘순모’ 스틸은 앞으로 벌어질 좌충우돌 웃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김희원은 ‘순모’에 대해 “되게 순수한 캐릭터고 순수한 사랑을 한다. 오나라 배우와의 멜로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해 '장르만 로맨스' 속 그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대해 기대가 모아진다.

배우 김희원 개성있는 외모로 그간 악역을 자주 연기해왔다. '장르만 로맨스'에서 씬스틸러 믿고 보는 배우 김희원의 그간 볼 수 없었던 반전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