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대만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11월 개봉 확정
대만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11월 개봉 확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0.2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칭 포스터 공개
이미지 =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대만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전 세계 4천만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2020년 최고의 히트작 '괴짜들의 로맨스'가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2021년 11월 개봉을 확정한 '괴짜들의 로맨스'가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올 가을 또 한 번의 대만 로맨스 영화 신드롬을 예고했다. '괴짜들의 로맨스'는 강박증 앓고 있는 두 남녀가 거울처럼 닮은 서로를 우연히 알아보고 썸에서 사랑까지 빠지게 되는 조금은 특별하지만 가장 보통의 연애담을 다룬 영화이다.

 

괴짜자들의 로맨스 스토리 라인

 

심한 결벽증을 지닌 주인공 ‘천바이칭’(임백굉)이 어느 날, 전철에서 자신과 똑같이 완전무장한 여성 ‘천징’(사흔영)을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다. 다른 사람과 격리되어 홀로 살아가야한다고만 믿었던 두 사람이 이러한 운명적인 만남 이후 자연스럽게 연애를 시작하고, 서로의 결벽증 때문에 쉽게 키스도 할 수 없는 색다른 거리두기 로맨스를 펼친다.

'괴짜들의 로맨스'는 아시아 전역에 첫사랑 열풍을 불게 한 대만의 대표 로맨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를 제작한 ‘류명의’ 감독이 연출하였다. 1980년 타이베이에서 태어난 류명의 감독은 2005년 국립 대만 예술대학 응용 미디어 예술대학원을 졸업하고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외에도 다수의 영화, 뮤직비디오, 광고 감독으로서 촬영 및 편집 작업을 진행함으로써 연출적인 감각을 다져왔다. '괴짜들의 로맨스'는 류명의 감독이 각본부터 촬영, 편집, 연출까지 직접 도맡은 첫 데뷔작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렌디한 컬러들과 개인소장하고 싶을 만큼 감각적인 미장센을 마음껏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미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 다수 초청받음과 동시에 화려한 수상실적을 기록하는 등 데뷔작인 '괴짜들의 로맨스'를 통해 향후 그의 연출자로서의 행보 또한 크게 주목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영화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세계관이 그대로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방진복과 장갑 등으로 무장한 두 주인공이 서로를 바라보며 썸을 타는 듯한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에 "우리 평범하게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호기심을 자아내는 카피가 더해져, 앞으로 두 주인공에게 벌어질 엉뚱하지만 특별한 로맨스를 더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수만은 로맨스명작을 만들어낸 대만영화! 11월 개봉을 앞둔  현실 공감 100% 연애담 '괴짜들의 로맨스' 우리로 하여금 어떤 공감대를 만들지 기대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