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믿고 보는 대만의 로맨스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11월 17일 개봉 확정
믿고 보는 대만의 로맨스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11월 17일 개봉 확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1.0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 닮은 강박증 커플의 매력적인 사랑 이야기
첫눈에 운명을 직감한 첫만남부터 핑크빛 썸 & 연애
이미지 =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메인 포스터
이미지 =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메인 포스터

[뉴스플릭스 ] 전진홍 기자 = 올 가을 모든 관객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 로맨스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가 11월 17일 수요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믿고 보는 대만 로맨스 영화의 흥행 공식을 다시 한번 써 내려갈 작품이 11월 17일 극장가를 찾아온다.

바로 '괴짜들의 로맨스'가 그 주인공으로, 강박증을 앓고 있는 두 남녀가 거울처럼 닮은 서로를 우연히 알아보고 썸에서 사랑까지 빠지게 되는 조금은 특별하지만 가장 보통의 연애담을 다룬 영화다.

이미지 =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스틸
이미지 =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스틸
이미지 =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스틸
이미지 =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 스틸

영화는 매일 아침 7시 30분 기상, 정해진 날이 아니면 외출 금지, 손 씻을 때 반드시 15번 문지르기 등 세균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엄격한 규칙을 지키며 살아가는 남자 ‘천바이칭’(임백굉)이 어느 날 지하철에서 자신과 똑같이 방진복과 마스크, 장갑으로 중무장한 여자 ‘천징’(사흔영)을 마주하면서 첫눈에 운명을 직감하고 핑크빛 썸에서부터 연애에 이르기까지 사랑의 모든 감정과 순간을 담아냈다.

 

메인포스터, 영화의 상징적인 색감을 감각적으로 표현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영화 전반을 구성하는 독특하고 아기자기한 색감을 반영한 런칭 포스터와는 또다른 매력의 신선한 컬러가 눈에 띈다. 또한 입맞춤을 하려는 듯한 두 주인공의 모습위로 방진복에 장갑을 낀 두 손이 맞 닿는 장면이 겹쳐지면서 결벽증을 가진 두 괴짜들이 과연 어떻게 흥미진진한 연애를 풀어나가게될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게 만든다. 포스터에서 엿볼 수 있듯이 코로나 시대를 반영한 듯한 설정은 또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강박증으로 인해 외출 시에 방진복과 마스크, 장갑을 꼭 착용하고, 키스조차 쉽게 할 수 없는 주인공들의 연애담은 영화 속에서는 비정상적인 듯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와 생활 방역이 필수 요소로 자리 잡은 현 시대에는 다소 익숙한 느낌을 전한다. 그 속에서 알콩달콩 사랑을 피워 나가는 주인공들의 로맨스는 관객들의 무한 공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캐스팅 임백굉X사흔영의 완벽 로맨스 케미

대만의 믿고 보는 배우 임백굉과 사흔영의 참여 역시 '괴짜들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케 만드는 요소 중 하나다. ‘천바이칭’과 ‘천징’에 완벽 몰입한 두 사람의 열연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에 푹 빠져들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우연이었지만 첫눈에 운명을 직감한 첫만남부터 달달한 썸을 타는 과정, 두근거리는 연애 기간, 관계의 끝 무렵에 서있는 권태기까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실제 커플 같은 케미를 발산하며 사랑 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매력적이고 달콤한 두 괴짜 커플의 사랑 이야기 '괴짜들의 로맨스'는 11월 17일 수요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