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김창완 밴드 콘서트’ 첫 신년 콘서트 GOODBAY 2021! HELLO 2022!
‘김창완 밴드 콘서트’ 첫 신년 콘서트 GOODBAY 2021! HELLO 2022!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11.1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 클래스 바리톤 김주택, 국내 최고 뮤지컬 배우 박강현 & 정유지
천재 피아니스 김재원 출연! ‘헐리우드 영화음악 콘서트’
데뷔 14주년을 맞이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김창완밴드의 첫 신년 콘서트! ‘김창완 밴드 콘서트’
김창완밴드의 2022 첫 신년 콘서트 ‘김창완 밴드 콘서트’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공연제작사 위클래식이 2021년 마지막과 2022년 새해에 ‘헐리우드 영화음악 콘서트’ & ‘김창완 밴드 콘서트’ 로 부산에서 관객들과 함께한다.

2021년 12월 31일 과 2022년 1월 1일 양일간 열리는 ‘헐리우드 영화음악 콘서트’는 헐리우드 영화에 삽입된 클래식 음악을 큐레이션 한 영화음악 콘서트로 영화 ‘시네마천국’, ‘나 홀로 집에’,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로맨틱 홀리데이’, ‘노팅힐’, ‘미녀와 야수’, ‘러브 어페어’, ‘러브 액츄얼리’, ‘크리스마스 캐롤’, ‘랩소디 인 블루’, ‘라라랜드’, ‘겨울왕국’등 전세계의 사랑받는 작품들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헐리우드 영화음악 콘서트’

섬세하고 완벽한 하모니의 교감의 힘을 가진 지휘자 이승원이 지휘를 맡았으며, 60인조 풀편성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WE밴드가 연주하는 이번 콘서트는 이탈리아 예지 페르골레지 극장에서 ‘세비야의 이발사’ 피가로 역으로 데뷔. 나폴리 산 카를로 극장, 피렌체 극장, 베네치아 라 페니체 극장을 비롯하여 이탈리아 현지에서 ‘라 트라비아타, 피가로의 결혼, 나비 부인, 라 보엠 등 여러 오페라에 주역으로 활동한 월드 클래스 바리톤 김주택이 함께하며, 뮤지컬 ‘모차르트!’,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엘리자벳’, ‘하데스타운’ 등 화려한 대작들의 주연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뮤지컬 배우 박강현과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안나 카레니나’, ‘마리 앙투아네트’ 등 다양한 무대에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정유지가 목소리를 더한다. 또한 깊이 있는 예술성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화려한 음색과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니스트 김재원이 함께해 깊은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2022년 1월 2일에는 데뷔 14주년을 맞이하는 김창완 밴드와 만날 수 있다.

김창완밴드는 ‘산울림’의 음악을 재현하고 정통성을 계승하고자 2008년 김창완에 의해 결성되었으며, ‘Happiest’, ‘BUS’, ‘분홍굴착기’등 정규 앨범을 비롯해 ‘Darn it’, ‘E 메이져를 치면’등의 EP를 발표. 록 음악의 원천적 사운드를 구현해내고,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발라드, 사이키델릭, 펑크 등 풍부한 스펙트럼의 음악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한국 록씬의 표본이 되고 있다.

음악과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매개체로 꿈과 행복을 노래하고, 남녀노소 전세대가 하루하루 삶의 소중함을 음악으로 느끼고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헐리우드 영화 음악 콘서트’ 와 ‘김창완밴드 콘서트’는 오늘 11월 10일(수) 오후2시 드림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선예매 티켓오픈되며, 내일 11월 11일(목) 오후2시 인터파크, 드림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일반예매 티켓오픈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