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블록버스터 영화의 감동을 또다시" 초대형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블록버스터 음악 콘서트
"블록버스터 영화의 감동을 또다시" 초대형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블록버스터 음악 콘서트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11.1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를 열광시킨 블록버스터 영화음악의 향연!
90인조 초대형 대규모 풀 편성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블록버스터 영화음악 콘서트
어벤져스, 아이언맨, 토르 등 슈퍼 히어로 블록버스터 영화부터 반지의 제왕, 해리 포터, 스타워즈 등 블록버스터 영화음악의 모든 것
이미지 = 블록버스터 영화음악 콘서트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슈퍼 히어로 영화부터 반지의 제왕, 해리 포터, 스타워즈 등 전 세계를 강타한 블록버스터 영화음악을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 영화음악 콘서트’가 2022년 1월 8일(토) 롯데콘서트홀에서 펼쳐진다.

‘블록버스터 영화음악 콘서트’는 어벤져스, 아이언맨, 토르 등 슈퍼 히어로 영화의 대명사 마블 스튜디오의 음악부터 반지의 제왕, 스타워즈, 해리 포터, 아바타, 미션 임파서블, 다크 나이트, 캐리비안의 해적, 글래디에이터 등 세계를 열광시킨 블록버스터 영화음악만을 큐레이션한 초대규모 콘서트이다.

스크린을 통해 웅장하고 거대한 규모를 자랑했던 블록버스터 영화의 ‘그때 그 감동’이 90인조 초대형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음악을 통해 다시 한번 관객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무대를 장식할 지휘자로는 데뷔와 동시에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한국 클래식계를 떠들썩하게 한 지휘자 김재원이 무대에 선다. 이번 ‘블록버스터 영화음악 콘서트’에서는 최초로 90인조의 초대형 오케스트라를 이끌며 세계 영화 애호가의 마음을 울렸던 블록버스터 영화음악을 조화롭게 자아낼 예정이다.

웅장한 블록버스터 음악을 연주할 초대형 오케스트라로는 지난 여름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롯데콘서트홀을 전회 전석 매진시킨 90인조 대규모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전무후무한 스케일의 음악을 무대에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기자 코멘터리 

오케스트라로 만나는 감동의 영화음악! 블록버스터 영화음악을 웅장한 스케일로 재현한다. 90인조 초대형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듣는 블록버스터 영화음악은 어떨지 상상이 가지 않는다. 이번 콘서트를 느꼈으면 한다. 음악을 들으며 영화 속 한장면을 기억하고 추억하는 계기가 될 것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