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트(LATT)와 함께 신민아가 제안하는 올 겨울 코트 스타일링
래트(LATT)와 함께 신민아가 제안하는 올 겨울 코트 스타일링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11.1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즐거운 아이덴티티를 지닌 래트, “신민아 코트”로 겨울 스타일링 제안
래트(LATT)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래트(LÄTT)’가 배우 신민아의 코트 사진을 공개했다.

래트는 부드럽고 밝은 애티튜드를 가지고 위트와 여유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브랜드로, 이러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기 위해 사랑스러움의 대명사인 배우 ‘신민아’를 뮤즈로 선정하여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사진 속 신민아가 입고 있는 상품은 래트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캐시미어 벨티드 코트로, 심플하면서도 포근한 소재감이 특징이다. 앞면에 여밈이 없는 오픈 타입으로 벨트를 함께 구성해 세련되게 연출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퍼 머플러가 한 세트로 한층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다.

컬러는 아이보리와 세피아 그레이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선명한 블루 컬러감이 돋보이는 벨티드 오픈 코트는 코트 하나만으로도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으며, 노카라 디자인으로 간결한 실루엣과 더블 버튼 장식이 클래식하다.

또한 동일 소재의 버클 스트랩 벨트를 함께 구성해 슬림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블루 코트와 같은 디자인이지만 소재만 조금 다른 벨티드 코트로 초코 브라운, 카키 컬러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래트는 “Delightful LÄTT with MINA” 라는 테마로 ‘L, A, T, T’ 브랜드의 각 이니셜에서 비롯된 뮤즈 신민아의 즐거운 상상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하는 영상 캠페인을 공개하며 래트만의 기분 좋아지는 컬러와 프린트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오는 11월 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더한섬닷컴 온라인에서 더블 마일리지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