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혼성 보컬그룹 스웨이(SWAY), 첫 EP 오늘(16일) 발매
3인조 혼성 보컬그룹 스웨이(SWAY), 첫 EP 오늘(16일) 발매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11.1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AY' 프로필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3인조 혼성 보컬 그룹 스웨이(SWAY)가 데뷔 후 첫 EP ‘에피소드 피날레’(episode finale.)를 발매한다.

16일 정오 발매되는 EP ‘에피소드 피날레’는 지난해 10월 데뷔곡 ‘에피소드.1’(episode 1.) 이후 지난 1년 간 꾸준히 발표해온 ‘에피소드’ 연작을 마무리하는 미니 앨범이다.

sway_finale EP 재킷

총 4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은 ‘Can't get over you’로 미니멀한 일렉기타 사운드 위에 스웨이이 멤버 재연, 사야(SAya), 준혁의 매력적인 보이스 하모니가 담긴 곡이다. 스웨이 만의 고급스러운 이지 리스닝 팝 사운드를 들려준다. 노랫말에는 지쳐버리고 모호해진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이번 EP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아직’ ‘No Reason’ ‘Streetlight’ 등 일상에서 영감을 얻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노래들이 채워졌다. 작사, 작곡에 멤버들이 고루 참여하며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을 리스너들에게 전한다.

지난해 10월 데뷔한 스웨이(SWAY)는 스웨이는 홍일점 사야(SAya)와 남자 멤버 재연, 준혁으로 구성된 3인조 보컬그룹이다.

‘에피소드’ 연작 싱글을 비롯해 스타벅스와 현대카드의 CM송 ‘해변으로 가요’ 등 꾸준히 음원을 발표해 왔으며, 멤버 시야(SAya)가 tvN 드라마 ‘여신강림’ OST ‘Call Me Maybe’와 드라마 ‘마인’ OST ‘꿈에서’ 등에 참여해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최근 KBS ‘1박 2일’ 100회 특집 엔딩곡으로 스웨이의 노래 ‘Sunset’가 삽입 돼 관심을 끌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