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라포티셀, '보습 꿀템 프로모션' 실시
에이블씨엔씨 라포티셀, '보습 꿀템 프로모션' 실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11.2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즈가 추천하는 보습 꿀템은?
'보습 꿀템 프로모션' 실시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에이블씨엔씨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이 브랜드 모델인 더보이즈(THE BOYZ)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보습 꿀템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세 아이돌인 더보이즈가 직접 사용해보고 피부 보습과 세심한 관리를 위해 추천한 라포티셀의 베스트 보습 제품들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더보이즈는 지난 2019년 전속 모델로 발탁된 이래 3년째 라포티셀과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실생활에서 라포티셀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며 자신만의 활용법을 공개하는 등 모델로서 친근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제품은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시키는 성질을 가진 판테놀(Panthenol)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과 진정,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라포티셀의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와 ‘판테놀 10% 수딩크림’, ‘징크테놀 밤’까지 총 3가지다.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는 판테놀과 함께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을 배합해 탄생한 라포티셀만의 독자성분인 바이오 하이드라 3P™으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한다. ‘판테놀 10% 수딩크림’은 판테놀이 10% 고용량으로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울긋불긋 거칠어지고 손상된 피부를 3배나 더 빠르게 개선시켜준다.

수딩젤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빠르게 흡수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징크테놀 밤’은 바이오 하이드라 3P™와 고용량의 판테놀이 함유돼 물리적〮화학적 자극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시켜 준다. 수분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마르지 않는 촉촉함이 특징이다.

더보이즈는 이번 프로모션 제품을 일일이 사용해보고 “강렬한 무대조명에도 충분한 보습감으로 메이크업이 갈라지거나 들뜨지 않는다”, “무대 후 지친 피부에 수분 장벽을 튼튼히 세울 수 있는 비법이다” 등 후기를 전하며 라포티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김효선 이사는 “라포티셀에 애정을 갖고 진심을 담아 모델 활동에 임해주는 더보이즈와 함께 어느 때보다 보습관리가 중요한 계절을 맞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겨울철 피부고민 솔루션인 라포티셀의 베스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이번 프로모션은 에이블씨엔씨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마이눙크’에서 진행된다.

 한편 미샤, 어퓨, 스틸라, 부르조아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중장기적인 성장과 가치 실현을 위한 ESG 경영 실천을 선언한 바 있다. 지난 10월 한국기업지배연구원(KCGS)이 발표한 ‘2021 ESG 평가’에서 B+ 등급을 획득, 지난해보다 2단계 상향 조정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