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장르만 로맨스', 개봉 2주차 무대인사 확정
영화 '장르만 로맨스', 개봉 2주차 무대인사 확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1.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승룡-오나라-이유영-성유빈-무진성-조은지 감독 그리고 웃음스틸러 오정세 출격!
영화 '장르만 로맨스', 류승룡-오나라-이유영-성유빈-무진성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극장가에 뜨거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11월 27일, 28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작품.- 뉴스인 -

이번 무대인사는 류승룡과 오나라,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 조은지 감독 그리고 등장마다 폭소를 선사한 시선강탈 오정세까지 출격해 팬들과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들은 11월27일 메가박스 이수를 시작으로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청량리, CGV 상봉, 롯데시네마 노원, CGV 의정부를 차례대로 방문해 관객들과 유쾌한 만남을 가진다.

​다음날 11/28(일)에는 CGV 용산부터 롯데시네마 신림, CGV 강남, 메가박스 강남,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왕십리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예매는 각 극장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관객들의 식지 않는 지지와 응원에 대한 보답으로 개봉 2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한 '장르만 로맨스'는 반드시 스크린에서 만나야 할 연말 무비로 주목받고 있다.

웃음과 공감을 모두 저격하며 장기 흥행 중인 '장르만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